‘워라밸(Work –Life Balance)’ 열풍이 지속되고 있다. 워라밸은 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뜻으로 바쁜 현대 사회인들에게 도심 속에서도 즐길 수 있는 테니스, 수영 같은 여가생활을 지향한다.
그런 가운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할 뜨거운 올 여름,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워라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생기 있고 역동적인 썸머 헤어룩과 함께 썸머 헤어컬러로 푸시아핑크와 레몬옐로우를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1. #PLAY SUMMER PLAY COLOR #서핑룩
올 여름 한번쯤 밝고 개성 있는 컬러를 해보고 싶다면 고레벨의 푸시아 핑크와 레몬 옐로우를 추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는 트루싱크S로 완성한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트렌디 컬러를 서핑 컨셉 화보로 선보였다.
원하는 모든 컬러가 실현되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칼라제닉 트루싱크S는 풍부한 반사 빛 색소가 선명하고 리얼한 칼라를 연출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WINDY PONYTAIL
탁 트인 바다가 떠올려지는 썸머 스위밍 룩. 수윔수트를 이용한 썸머룩에는 보다 채도 높은 염색 모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고명도의 레몬 옐로우 색상을 포인트로 염색해 깔끔하게 묶은 포니테일로 정돈해보자. 모발을 플랫 아이론으로 전체적으로 편 후 정수리보다 높게 올려 묶어 준다. 물에 닿으면 흐트러질 수 있으니 강한 세팅력의 락킹 피니셔를 사용해 흐트러짐 없는 포니테일 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보기만 해도 시원한 스위밍 컨셉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온다.
SURF WAVE
화려한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끌고 싶다면, 탱글하고 톡톡 튀는 웨이브 스타일도 좋다. 전체적으로 핑키쉬한 느낌이 올라오는 채도 높은 푸시아 핑크 컬러에 원형 아이론으로 모발을 전체적으로 말아 강한 릿지의 히피 웨이브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여름의 에너제틱한 느낌이 담겨 보다 생동감있고 역동적인 서퍼룩을 연출할 수 있다.
2. #PLAY SUMMER PLAY COLOR #테니스룩
그동안 새치커버 때문에 어둡게만 염색했다면 올 여름엔 중명도의 푸시아 핑크와 레몬옐로우는 어떨까?
이제 더 이상 흰머리를 블랙으로 감추지 말자. 새치도 커버하면서 트렌디한 유행컬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잇츠글로우를 제안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는 백모와 흑모의 균일한 컬러 밸런싱으로 자연스러운 새치 커버는 물론, 밝고 화사한 컬러를 연출해준다.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잇츠 글로우로 트렌디한 컬러를 더한 테니스 썸머룩을 살펴보자.
SPORTIVE BOB
클래식 테니스룩엔 스포티하고 건강한 느낌을 자아내는 중명도의 레몬 옐로우 컬러를 입힌 보브 헤어 스타일을 추천한다.
스포티브 보브 스타일은 자연스러운 텍스쳐와 지그재그 가르마가 특징인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러운 우아함을 자아낸다.
보브 헤어에 브릿지로 가닥가닥 색상을 입혀 연출하는 것이 스타일리쉬함을 높이는 포인트. 중명도의 레몬 옐로우 색상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환기 시켜줄 것이다.
이때 테니스룩을 대표하는 피케 셔츠, 짧은 주름치마와 흰색 스니커즈를 매칭해보자. 고급스럽지만 스포티하게 가장 클래식한 테니스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ACTIVE PIGTAIL
여름철 테니스룩에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모발 한쪽을 땋은 피그테일 스타일. 핑키쉬한 느낌을 높여줄 수 있는 중명도의 푸시아 핑크 컬러를 더해보자. 부담스럽지 않은 푸시아 핑크 컬러가 신비롭고 고혹적인 매력을 업 시켜 줄 것이다.
이때 한쪽 머리만을 땋아주는 것이 포인트. 바람에 흩날려도 당당하고 섹시한 느낌은 물론 유니크한 스타일리쉬함이 돋보인다.
핏 되는 티셔츠나 슬리브리스 느낌의 룩으로 나만의 개성을 완성해보자. 건강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타이트한 민소매 티셔츠나 원피스가 좋다.
<뷰티한국>
“조국을 지키기 위해 뜨거운 사막에서 흘린 땀, 그 위에 우리의 평화가 서 있습니다”오는 25일 대한민국 육군 NTC(국립훈련센터) 훈련단이 …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지난 14∼16일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차세대 육성을 위해‘주말 한글학교 역량강화 순회 연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의 정기모임이 지난달 22일 LA 용수산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현 시국…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를 진행했다. 2001년부터 이어온 이 프로그램에는 고국의 …
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 회원 3명은 말리부 크릭 스테이트팍에서 열린 제33회 불독 50K 산악 울트라 마라톤에 참가했다. 회원 이윤복씨…
LA 한인타운 인근에서 한인 남성이 함께 거주하던 한인 여성을 폭행 끝에 총격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여성에게 총격을 가하기 전 …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의 불법체류자 색출 및 체포 작전이 미 전국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지역의 건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