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열린 홈쇼핑월드 LA본점 확장이전 기념식에서 릭 김(오른쪽 다섯번째) 대표 등 관계자들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생활용품전문점 ‘홈쇼핑월드’가 8가와 웨스턴에 있던 LA 본점을 6,200스퀘어피트 규모의 올림픽과 아드모어 코너로 확장이전 했다.
홈쇼핑월드 LA 본점과 부에나팍 지점은 본점 그랜드오프닝을 기념해 동시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새로 오픈하는 곳에서 빨간 인견 팬티를 사면 부자가 된다’라는 속설을 빌어 확장이전 기념으로 빨간 인견팬티를 2장 당 15달러에 4장 한정판매 한다.
또 부산 기장 특산물인 다시마 마늘고추장, 호박 마늘고추장을 10병 한정에 병당 5달러, 청정해역 제주 특산물 순살 고등어를 2팩을 5달러, 20팩을 42달러에 판매하는 등 20여가지 이상의 제품을 폭탄 세일가로 판매 중이다.
폭탄세일과 함께 구매고객별 무료 선물도 푸짐하다. 3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알로에 베라겔 마스크팩 3장을, 100달러 이상은 마스콜로지 마스크팩 12장, 200달러 이상은 야관문 프리미엄 진액 30팩 1박스, 600달러 이상 구매고객은 냄새 및 연기 잡는 코팬을 무료 로 증정한다.
지금 홈쇼핑월드를 방문하면 간식으로 좋은 수제 델리만쥬 12개 세트를 5달러, 수제 깨강정 6달러, 15배 농축 중국 운남성 보이차 1인 5개 한정 10달러에 구매할 수 있고 무전자파 극세사 안심 전기요를 1인용 75달러, 2인용 80달러에 반값 이상 세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건강식품도 최대 세일가격으로 한정 판매 중이다.
건강식품은 최저가로 세일하기 때문에 사은품은 증정하지 않는다.
홈쇼핑월드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LA 본점: 3071 W. Olympic Blvd, LA.
▲전화: (213)380-3330
<
신은미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