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핵심 물류업체와 협력
▶ 더 싼 가격에 2~3일내 배송
이베이가 그간 약점으로 지적되어 온 배달 체계를 전면적으로 손질해 내년부터 새 배달 체계를 도입해 운영한다고 밝히고 나서 아마존과의 배달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AP]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KAMA USA 시니어 모델협회(회장 백은경)가 지난 12일 샌디에고 발보아팍 내‘하우스 오브 코리아’에서 열린 펀드레이징 행사에서 화려한 전…
사단법인 이승만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 LA(회장 최학량)는 지난 14일 제16차 총회를 LA 강남회관에서 갖고 신임회장에 박요한 회장, 신임 이…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는 지난 9일 노인회 회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최흠규 21대 회장이 이임하고 전충자 22대 신임회장…
2028년 LA 올림픽을 앞두고 롱비치 지역 한인사회 발전과 한인 상권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움직임이 시작된다. 남가주 최대 항구 도시인 롱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6일 미국내 펜타닐 관련 물질 유통업자 처벌 강화법안에 서명했다. 이날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한 후 …
연방 하원의원이 아파트 렌트비를 못내 강제 퇴거 소송을 당하게 됐다.공화당 코리 밀스(Cory Mills, 사진) 의원은 워싱턴 DC 포토맥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연준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세상에서 자국이아니고 타국인 일본을 두둔하는 국민을 둔 나라는 아마 한국밖에없음. 하다못해 중국 국민도 일본을 싫어하는데 한국 국민은 일본을 싸고 도니 아마 이것도 일본제국의 충성을 혈서로 맹세한 박정희로부터 친일파들 후손역활인듯.
자유무역은 좋아하지만 일본제품을 쓰면 나쁜놈되는 좌파 마인드
나는 내 손해를 감수해서라도 중국과의 자유거래는 반대한다. 지구상의 가장 큰 적은 중국이다. 더이상 중국이 성장하는것을 놔 두면 안된다.
이베이는 이제 거의 중고물품 판매장으로 고착된것 같다. 아마존 월마트와는 분야 자체가 다르다.
경쟁은 소비자에겐 더 좋은 물건을 더 싸게 살 수 있는것 , 그래서 난 자유무역을 주장하지요, 중국하고 무역경쟁에 소비자만 손해보게 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