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틴밸리 시에서는 8월 다양한 무료 여름 공연과 영화상영과 캠핑 및 내셔널 나잇아웃, 바베큐 뮤직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이벤트 펼쳐진다.
▲캠핑3일(토)과 4(일)일에는 파운틴밸리 스포츠 팍에서 캠핑 행사가 열린다. 가족들이 텐트를 치고 별빛 아래에서 캠프파이어, 스모어(마시멜로우와 그램쿠키), 하이킹이나 자연 경치를 즐기며 밤을 보낼 수 있다.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내셔널 나잇아웃6일(화) 파운틴벨리 스포츠 팍에서 ‘내셔널 나잇아웃’ 행사가 열린다. 도시 경찰 및 소방 요원이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전시물 및 안전 정보를 주민들에게 제공한다. (714)839-8611
▲무료 공연 및 영화8일(목)에는 ‘톰패티 밴드’ 무료 공연이 마일 스퀘어 팍(16801 Euclid Street)에서 저녁 6시부터 8시가지 열린다. 오후 5시부터 비어가든과 푸드 트럭이 준비되어 있으며 주차는 오후 4시부터 무료이다.
6일(화) 파운틴밸리 스포츠 팍에서 영화 ‘헤라클레스’가 상영되고, 16일(금)은 코레게스 팍(8556 Rogue River)에서 ‘위대한 쇼맨’, 30일(금)에는 맥도웰 팍(17200 Oak St.)에서 영화 ‘라푼젤’이 상영된다. 영화는 해가 지면 시작한다.
▲바베큐 뮤직 페스티벌16일(금)-18일(일) 3일간 파운틴밸리 스포츠 팍(16400 Brookhurst St)에서는 ‘바베큐 뮤직 페스티벌’ 행사가 열린다.
이 이벤트에는 로컬 밴드의 라이브 엔터테이먼트, 푸드코트, 칸티나, 예술 및 공예품, 어린이들을 위한 동물쇼, 마술쇼, 게임 등이 준비되어 있다. 입장료는 16일(금)에는 5달러, 17일(토)과 18일(일)에는 12달러이다. 방문자에게는 닭고기, 돼지고기, 바베큐, 소시지 및 양고기 샘플이 제공되며 따로 구입해 시식할 수도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8일(일)에는 ‘바베큐 챔피언 뽑기’ 행사가 열리는데, 20개 이상의 바베큐 요리사가 상과 명예를 위해 도전한다. 만일 바베큐를 무제한 즐기고 싶다면 ‘VIP 립 빌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대형 캐노피 천막에는 ‘VIP 립 빌리지’가 설치되는데 VIP를 위한 바와 화장실, 지정석과 5개의 음료와 무제한 바베큐를 먹을 수 있다. 비용은 성인 99달러, 10-16세 어린이 35달러, 어린이 9살 미남은 18달러이다. 립빌리지 이용시간은 16일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 오후 5시부터 밤 9시까지, 일요일 오후 2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다.
www.bbqmusicfest.com 참조.
<
민정화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