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주말에 가볼만한 곳] 2019 팔로알토 아트 페스티벌 外 [SF 주말에 가볼만한 곳] 2019 팔로알토 아트 페스티벌 外](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19/08/21/l_2019082106000088600159201.jpg)
<사진 Oakland Chinatown StreetFest 페이스북>
2019 팔로알토 아트 페스티벌
2019 팔로알토 아트 페스티벌이 오는 24일(토)부터 이틀간 유니버시티 애비뉴에서 펼쳐진다. 올해로 38번째를 맞이하는 팔로알토 아트 페스티벌은 베이지역 뿐 아니라 전국에서 모인 300여명의 유망하고 재능있는 예술가들의 작품 전시가 이뤄진다. 서부 여러 주와 도시에서 15만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기도 한 팔로알토 아트 페스티벌에는 다채로운 공연과 음식, 음료, 주류부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아트 스튜디오도 준비된다. 행사는 무료.
▲일시: 8월 24일(토)~25일(일) 오전 10시~오후 6시
▲장소: University Avenue and Webster Street, Palo Alto, CA
▲정보: http://www.mlaproductions.com/PaloAlto/
■오클랜드 차이나타운 스트릿페스트
2019 오클랜드 차이나타운 스트릿페스트(Streetfest)가 24일(토)과 25일(일) 이틀간 오클랜드 차이나타운에서 열린다. 일곱 블락을 따라 펼쳐지는 이번 스트릿페스트는 다양하고 독특한 중국음식과 물건을 판매하는 200개 식품 및 상품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또 2개의 무대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과 탁구대회, 키즈 존 역시 기대해볼 만 하다. 밴드 공연은 두 날 모두 오후 12시와 2시, 4시에 있으며 자세한 프로그램은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오클랜드 차이나타운 스트릿페스트는 오클랜드 차이나타운 상공회의소(OCCC)가 주최하며, 올해로 32회째를 맞이한다. 행사는 무료.
▲일시: 8월 24일(토)~25일(일) 오전 10시~오후 5시 30분
▲장소: 오클랜드 차이나타운 Harrison Street and 11th Street, Oakland, CA
▲정보: 페이스북에 ‘Oakland Chinatown StreetFest’ 검색
■무료 국립공원의 날
국립공원서비스국의 103번째 설립기념일을 맞아 25일(일) 캘리포니아 국립공원 대다수가 무료로 개방된다. 오는 25일은 1년에 5번 이루어지는 무료 국립공원의 날 중 하루로 데스벨리, 조슈아트리, 뮤어우즈, 요세미티 등 다양한 유명 국립공원이 무료로 문을 연다. 뮤어우즈의 경우 파킹(8달러) 및 셔틀(3달러) 예약은 평소와 동일하게 이뤄진다. 무료개방을 실시하는 국립공원 전체 리스트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시: 8월 25일(일)
▲정보: https://www.nps.gov/planyourvisit/fee-free-parks.htm
<
김지효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