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업주·종업원 등 로드 아일랜드서 16명
한국 재외동포청 산하 재외동포협력센터(센터장 김영근)는 전 세계 재외동포 가운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2025년도 초청 장학생 80명을 최종 …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뿌리·성인평생교육 2024-2025 올해의 우수강사 9명을 선정해 지난달 26일(목)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미주한국어교육장학재단(KLESF·이사장 나영자)은 지난달 28일 LA 한인타운‘용수산’에서 이사회를 열고 2025년 한국어 장학생 및 우수교사…
지난 5월29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이화여고 70회 졸업 55주년 재상봉의 날’ 행사에 참석한 LA 출신 동창생들이 기…
이찬수 목사 초청강사 충현선교교회 부흥회충현선교교회 설립 40주년을 기념하는 부흥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그 힘의 능력으로 강…
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경찰들도 몸조심하느라 강력사건은 가급적 외면하고, 그래도 실적은 올려야 하니 매춘단속에 집중하는 듯...
매춘이 왜 불법이냐고 하시는 분들... 딸들 시키시고 아내도 알바 시키시고 하세요. 본인도 남창으로 나가시고... 이쁘고 젊은 손녀들 더 좋고요... 에효..
인류 연사상 가장 오래된 직업.그냥 유럽 처럼 합법화 해라 아무리 날리 쳐도 없어 질수 없는 직업 인데
어찌됐든 시민권자나영주권자나한민족동정합시다.미국온지얼마안되영어이름으롭바꾸면서사는인간보다나음
난 왜 매춘이 불법인지 모르겠음. 매춘은 인류역사시작부터 있었고 예수님도 매춘녀를 동정했고 합법적으로 돈을받고 성을 제공하는게 강간이나 돈보고 부자남편만나 몇년 살고 이혼한는여자들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가진거없고 배운거없어도 어떻게든 살려고 하는 여성들이 대부분. 이미 배우자가 있고 매춘이 싫으면 안가면 그만이지 그들이 마치 바퀴벌레인양 천하게보는양반들 그들은 얼마나 잘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