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밸런타인스 데이 행사 다양
▶ 성형시술 파격가 이벤트, 침구류 특별 한정판매도

LA 한인타운 2가와 옥스포드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카페 더 반’이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특별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오는 14일 연인들을 위한 날인 밸런타인스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한인 업소들이 일제히 고객 잡기 프로모션에 나섰다.
식당들은 밸런타인스 데이 기념 특별 메뉴를 선보이며, 식당 외에 성형외과, 가정용품 및 건강식품 업체 등 많은 업소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인 마켓들 또한 밸런타인스 데이를 겨냥해 출시된 달콤한 초컬릿이나 사탕을 내놓았으며, 간식류 외에도 각종 제품을 저렴하게 내놓았다.
LA 한인타운 2가와 옥스포드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카페 더 반’은 2월 14일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스 데이 당일에 더 반을 방문하는 연인들은 밸런타인스 데이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세 가지 코스 요리에는 에피타이저로 씨푸드 케이크, 엔트리 메뉴로 김치 씨푸드 리조트, 디저트로 플라워 레슨 초콜릿 케이크가 포함된다. 이 외에도 샤르도네, 카보 넷 소비뇽, 로제 와인 등 와인 두 잔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2인 55달러로 부담 없이 달콤하고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눈 성형, 코 성형, 가슴, 바디, 힙업 전문 ‘비오라 성형외과’는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할인은 물론 해피아워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하드+소프트+피부 탄력 시술’을 기존 3,400달러에서 1,999달러로, 24시간 동안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와 모공 축소에도 효과적인 ‘연어+물광+스킨 보톡스’ 시술은 기존 1050달러에서 500달러로 가격을 대폭 내렸다. 해피 아워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하며, 이 시간에 방문하는 고객은 토닝, 수소, HIFU, 떨마레이저, 실핏줄 레이저를 75% 파격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다.
하버드 출신 성형 전문 의료진이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라인 성형외과’ 또한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달달한 밸런타인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라인 성형외과는 밸런타인스 데이 맞이 세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메조보톡스+샤넬 주사 또는 물광주사’를 400달러, ‘24K 골드케어 3회+RF고주파 3회+Cryo 냉동이온 3회+ 앰플케어 3회’를 500달러, ‘더마스타 PRP+자가혈 1회+Sellas 1회+ Q’ ny 1회‘를 600달러에 제공한다.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위치한 침구 전문점 ’올가리노‘ 또한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특별 한정 판매에 나섰다. 이번 밸런타인스 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며, 올가리노를 방문한 고객들은 천연 올가닉 양모 침구 풀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천연 올가닉 양모 침구 풀 세트에는 이불, 이불커버, 요, 요커버, 베개, 베개커버, 플랫시트 등 모두 9피스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천연 내추럴 워셔블 이불의 특별가 한정판매를 진행해, 킹사이즈를 320달러, 퀸 사이즈를 290달러, 트윈 사이즈를 260달러에 할인 판매 중이다.
46년 경력의 보석명가 ‘젬텍’은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다이아몬드 목걸이, 팔찌, 반지, 귀걸이 등을 파격 할인 판매 중이다. 1부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기존 600달러에서 290달러, 2부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기존 800달러에서 390달러, 3부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기존 1,800달러에서 690달러로 가격을 대폭 낮췄다. LA 한인타운, 부에나 팍 등에 지점을 둔 ‘H마트’는 피콜라인 와플 과자를 2.99달러, 티라미 곤약젤리를 0.99달러, 이자벨르 파인애플 케익을 8.99달러에 판매 중이다. 이 외에도 밸런타인스 데이 프로모션으로 텀블러, 컵, 실내화 등을 할인 판매 중이다.
<
장희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