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업 되레 장기화’ ‘일자리 복귀 도움’ 미 두뇌들도 설전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주마다 다른 데 무조건 다 $600씩 매주 주면 되냐? 큰 도시는 랜트비가 한달에 $1600씩 내고, 시골에 있는 도시들은 아파트 1 room 이 $500-600을 내는 데, 조금 더 정보를 같고 월페어 주는 돈이 각 주마다 다르듯이 이 돈도 그런 식으로 계산을 해야 되지 않나?
돈이 몬지도 모르는 인간들아.경제하면 주식이지?그럼말도안되게올르는주식은?완전카지노지?그건아무말업고.국민에조금나눠주는푼돈.이게인플레고이런건업다.외려경제를살릴겄이다.소비늘어.
코로나 19의 확산이 국민들이 만든것인가? 국가는 국민을 질병과 전쟁으로 부터 지키는 것이 첫번째 의무이고 그거하라고 뽑아놓고 정치 맡긴것이다. 어설픈 경제 논리로 ****** 떨지말기를. 지금 이시점이 경제 오픈하니 마니 할 시점이라고 생각하는 멍충이도 있으니 한심하다.
사람마다 틀리지 어떻게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독이거나 득만 될 수 있겠나? 사회를 재개방해서 돌려야 모든 것이 회복이 된다. 코비드 사망자의 반 이상이 1%의 취약자에게서 나왔다. 그런데 사회를 폐쇄해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고 이 고통이 오래 된다면 그 피해는 더 클 것이다. 감염 무서워서 밖에 못나오는 노란 피부 흑인들... 집안에만 있다가 관안에 들어갈 준비들 하거라. 코비드가 사라지지 않을 것이란다. 그런데 집안에만 있었는데 감염된 사람들이 더 많다는데 어쩌지? 백신도 효과가 낮고. 굿 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