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 ‘와인 & 사람들’(Wine and People Liquor Store)

지난달 버겐카운티 리틀 페리에 위치한 H마트 리틀 페리점 몰에 문을 연 ‘와인 & 사람들’(Wine and People) 스토어 내·외부 전경.
■ 뉴저지 리틀페리에 개장… 오픈기념 프로모션 한창
■ 신선하고 맛있는 드래프트 생맥주 투고도 가능
‘와인 & 사람들’(Wine and People · 대표 존 정)이 지난달 뉴저지 버겐카운티 리틀 페리에 문을 열었다.
‘Tap and Sip, Here and Home’이라는 모토가 말해주듯 맥주에서부터 와인, 리커, 소주, 사케 등 전 세계 모든 종류의 술을 취급하며 직접 시음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특히 신선하고 맛있는 각종 드래프트 생맥주를 투고(Draft Beer To Go)해 갈 수 있어 맥주 마니아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와인 & 사람들(Wine and People)은 접근성이 뛰어나다. H마트 리틀 페리점 몰에 위치해 원스탑 샤핑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라는 설명이다. 주차공간이 넓어 주차 걱정도 없다.
‘와인 & 사람들’(Wine and Peo ple)은 현재 그랜드오픈 기념 프로모션 행사가 한창이다.
소주를 도매가에 내놓았는데 참소주 6팩 15.99달러, 참이슬 6팩 22.99달러, 처음처럼 6팩 22.99달러 등 소주를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주 10가지의 위스키, 코냑 등을 원가에 내놓았는데 특히 와인 경우, 99센트 마진에 제공하고 있어 코스코 보다 더 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포토 존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 @wineandpeople_nj에 태그를 추가하면 구매 시 1달러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와인 & 사람들(Wine and People)’의 존 정(John Jeong) 대표는 “20년 경험을 바탕으로 준비했지만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개업 했다”며 “리테일 가게들의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고, 온라인상 정보들도 넘쳐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취향에 딱 맞는 주류를 가장 적절한 가격에 공급하는 와인 & 피플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와인 & 사람들(Wine and People)’은 월~일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주 7일 문을 연다.
■Wine and People Liquor Store
문의: 201-440-4016/ wineandpeoplecompany@gmail.com
주소: 260 Bergen Tpke. Suite #A1 Little Ferry, NJ 07643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