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화당 해롤드 변 주하원 후보 출정식
▶ 영킨 주지사 후보 참석해 지지연설 300명 이상 참석 성황… VA 탈환 다짐

글렌 영킨 주지사 후보(왼쪽 여섯번째)를 비롯해 VA 공화당 정치인들이 해롤드 변 후보(가운데)를 지지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 20일 열린 캠페인 출정식에서 VA 주하원 40지구에 출마한 공화당 해롤드 변 후보가 300명이 넘는 지지자들 앞에서 연설하고 있다.

한 학년에 한 반뿐이던 충남 태안군 태안읍 어은리의 작은 시골 초등학교. 바다와 논밭 사이에 자리했던 이 학교 졸업생의 조용한 선행이, 태평양…

한국의 법무부는 재외동포(F-4) 체류자격과 방문취업(H-2) 체류자격을 F-4로 통합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동포 체류자격 통합 조치’…
국무부가 거액의 자녀 양육비를 체납한 부모들을 대상으로 여권을 박탈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AP통신에 따르면 국무부는 특히 10만 달러 이…
제33회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 남가주 지역 컨퍼런스가 지난달 31일 캘스테이트 풀러튼(CSUF)에서 120명 이상이 참석한 가운데 …
남가주 서울여상 동문회가 지난달 31일 LA 용수산에서 신년회를 열었다. 모교 개교 100주년을 맞아 남가주 동문들은 9월29일 서울에서 열리…


















![[올림픽]](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14/20260214175413695.jpg)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지평님 황소자리 출판사 대표
이희숙 시인·수필가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국가원로회의 뉴욕지회, 21희망재단, 빅애플이 손을 맞잡고 한인 홈리스 지원 단체인 ‘국희애 천사회’를 결성했다. 국희애 천사회는 11일 퀸즈…

메릴랜드 몽고메리 카운티 선거관리위원회(Board of Elections)는 지난달 22일 새로운 시설을 언론에 공개하는 미디어 투어 행사를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는 13일 낙후된 자국 조선업 재건을 위한 행동계획을 발표하면서 한국, 일본과의 협력 의지를 명기했다.백악관은 이날 마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자랑스런 한국인이다. 그런데 멍청한 공화당원이다. 요새 공화당은 2등을 하기에 딱 좋은 당이 되었다. 현명한 밀레니얼 유권자가 많아졌기 때문이다. 밀레니얼의 60%는 저질 걸레통이 된 공화당에게 자기 표를 버리지 않는다. 공화당이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 뒤에 줄서는 부족주의(Tribalism)로 전향하면서 민주주의를 후퇴시켰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기성세대는 연륜과 경륜의 지혜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멍청하게 부족주의에 올인한 저속한 보수주의에 빠졌다. 2022에 저질 걸레통을 비우고, 미래를 위한의원들이 선출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