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딩턴 파이낸셜 파트너 20일 비엔나서 세미나
워딩턴 파이낸셜 파트너(대표 잔 스캇슬라)는 오는 20일(토) 버지니아 비엔나 소재 한미과학협력센터 3층 강당에서 ‘비즈니스 오너를 위한 절세 및 은퇴 플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열릴 이번 세미나에는 김인구 변호사(상속준비 및 절차)가 ‘은퇴 플랜을 위한 법률 지식’, 이상엽 회계사(이상 회계법인 대표)가 ‘절세 전략 및 은퇴 준비’, 김선민 재무설계사와 박채경 재정전문가가 ‘은퇴 준비를 위한 재정플랜’에 대해 강의를 한다.
박채경 재정전문가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비즈니스 오너를 비롯해 부동산 투자자, 전문직 고액 연봉자들이 절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좋은 기회”라면서 “백세 시대에 은퇴 준비 플랜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려 주는 시간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이며 세미나가 끝난 후 개별상담도 진행된다. 개별상담은 21일(일) 워딩턴 파이낸셜 사무실에서 원하는 사람에 한해 무료로 할수 있다.
문의 (571)422-9348 박채경 재정전문가, (703)618-0304 김선민 재무설계사
<
윤양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