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2026년 새해에도 뉴욕과 뉴저지 한인들의 일상에 크고 작은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규정과 법규가 새롭게 바뀌게 된다. 당장 1일부터 뉴욕시 최…

2026년 1월1일부터 페어팩스 카운티 내 모든 음식점과 레스토랑에서 4%의 음식세(Food and Beverage Tax)가 새롭게 부과된다…

‘붉은 말의 해’를 알리기 위해 서울에서는 제야의 종이 울리고 부산에서는 화려한 드론쇼가 펼쳐지는등 세계 각국에서 새해를 맞이했다. 2026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윈조지...한심타...크하하하하하
원도사와 원도사지지자들 한심타..
원도사? 이 할매가 Tim Cook 희롱녀ㄴ 미스최? 트한테도 줄려다 거절되어 줄기차게 오뉴월 서리? 고마해라 많이 묵었다 아이가 할매 ^ ^
성추행 정말 심각하네…그래도 환자를 두고 저런생각을 갖는다는건…휴직으로는 안됩니다. 강하게 잘라내시고 차후 직원들한테 심리교육및 사명감에 대해서 교육이 시급한듯…10대 여성이 심각한 트라우마가 안생기길 기도할게요..
아 이 ㅂㅅ ㅅ ㄲ 여기 또 써놨네…누가 무슨댓글을 달았나 보려고 하면 ㅇ 정 신 병 자 ㅅ ㄲ 가 꼭 있네.. 이 또 라 이 는 아침부터 이렇게 댓글 다는거에 중독 걸렸나? 정신병원에 가서 치료한번 받는게 좋을듯하네요…제발 당신 얼굴에 침뱉는 행동은 그만 자제를 해주세요…어느정도는 해야죠…본인이 생각해도 너무하다고 생각하지않나요? 혹시 이래도 부족하다 생각하시면 꼭!!! 병원에 입원해서 치료받는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