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양대 글로벌 최고 경영자 과정… 메타버스 플랫폼 첫 시도
▶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

한양대 글로벌 최고 경영자 과정 5기 회장 이문식 씨(오른쪽부터), 최영림 8기 부회장, 노상일 회장, 김 용 1기 회장, 헬렌 나 7기 부회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한양대학교 글로벌 최고 경영자 과정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한양대학교 글로벌 최고 경영자 제9기 과정’(HGCEO, 회장 노상일)은 7월 12일~8월 11일까지 개설됨에 따라서 참가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50명 정원에 44명이 현재 등록한 상태로 인기를 끌고 있다.
노상일 회장은 “한양대 GCO는 온라인 수업의 선구자로 코로나 19이전부터 온라인 강좌를 시행해오고 있다”라며 “한양대 본교에서 많은 지원을 해주고 있는 이 강좌는 올해 처음으로 메타버스로 가상의 교실을 만들어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노 회장은 또 “한국 유명 회사의 CEO 3명이 강사로 초빙되는 등 실질적인 사례와 자신들의 현장 경험을 들여 준다”라며 “한인 비즈니스 운영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양대 글로벌 최고 경영자 과정 5기 회장인 이문식 씨(푸른 투어 이사)는 “한양대 최고 경영자 과정은 강좌가 끝나고 나도 기수별로 끈끈한 관계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다”라며 “동문 수학한 동문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가깝게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 최고 경영자 과정은 매주 화, 수, 목요일 오후 7-9시까지 온라인으로 열리며, 목요일에는 수강생들이 함께 모여서 강의를 듣게 된다.
작년에 이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강좌는 ▲7월 12일·14일 임형록 교수-글로벌 경제 매트릭스 ▲7월 19일·21일 김상수 교수-경영 의사결정 역량을 위한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7월 26일 장승국 대표-다르게 생각하고 행동하라 ▲7월 27일 김경준 대표-DX시대의 AI피보팅 전략▲7월 28일 이진형 대표-데이터 페어링, 인공지능이 바꾸는 마케팅 세상 ▲8월2일·4일 이창원 교수-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패스포트 ▲8월9일·11일 송지성 교수-97% 창의성 유전자를 깨워라 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최고 경영자 과정 신청은 웹사이트(hanyanggceo.com)에서 하면 된다. 수강료는 2,000달러이다. 문의는 이메일(info@hanyanggceo.com) 또는 HGCEO 사무국 (323) 621-2774로 하면 된다.
<
글·사진 문태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