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AK 퍼스트 프라이데이...베니시아 가을축제도
![[주말에 가볼만한 곳] “플릿위크 에어쇼 보러 가볼까” [주말에 가볼만한 곳] “플릿위크 에어쇼 보러 가볼까”](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10/06/20221006154049631.png)
블루엔젤스 비행 모습 <플릿위크 웹사이트>
■’플릿위크’ 에어쇼
베이지역 해안경비를 맡고 있는 해군·해병대·해안경비대, 캘리포니아 항공경비대가 참여하는 ‘플릿 위크(Fleet Week·함대 주간)’가 지난 3일 시작돼 11일까지 펼쳐진다. 플릿위크 주말인 오늘부터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는데 오늘(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8일(토)과 9일(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마리나 그린(200 Marina Blvd., SF, CA 94123)에서 곡예비행 에어쇼가 열린다. 에어쇼 티켓은 요일과 자리에 따라 다양하며 fleetweeks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쇼 외에도 오늘(7일) 오전 11시부터 선박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니 웹사이트를 참고하자.
▲일시: 10월7일(금) 오전 10시~오후 4시, 8일(토)~9일(일) 오전 11시~오후 4시
▲장소: SF 마리나 그린(200 Marina Blvd., SF, CA 94123)
▲웹사이트: fleetweeksf.org/
■오클랜드 퍼스트 프라이데이
오클랜드 퍼스트 프라이데이가 오늘(7일) 열린다. ‘퍼스트 프라이데이’는 매달 첫번째 금요일 웨스트 그랜드부터 27가까지의 텔레그레프 애비뉴 다섯개 블락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음악, 미술 등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길거리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이날 EB한인회가 주최하고 코리아타운 노스게이트 경제특구(KONO)가 주관하는 한국문화 축제도 열려 다채로운 한국 문화 공연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일시: 10월7일(금) 오후 5시~9시, 한국문화축제는 오후 6시부터
▲장소: 오클랜드 웨스트 그랜드~27가 사이 텔레그레프 애비뉴
■베니시아 가족 가을축제 및 허수아비 스캐빈저 헌터
베니시아 시티 파크에서 오는 9일(일)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가울 축제와 허수아비 스캐빈저 헌트(scavenger hunt)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최된다. 이날 팝업 펌킨 패치(pumpkin patch)가 열려 할로윈을 미리 만끽하고 아이들은 오후 2시부터 열리는 의상 컨테스트에 참가할 수 도 있다. 한국의 보물찾기 놀이와 같은 허수아비 ‘스캐빈저 헌트’ 놀이도 행사 내내 이어진다. 행사는 무료이나 펌킨 패치는 인당 5달러씩 내야한다.
▲일시: 10월9일(일) 오전 10시~오후 5시
▲장소: 베니시아 시티 파크(Military Street and First Street, Benicia, CA)
▲웹사이트: www.visitbenicia.org/events?loxi_pathname=%2Ffamily-fall-fest-2022-7629
<
김지효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