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장으로서 직원들에게 무엇도 삭제하라 지시하지 않아”

박지원 전 국가정보원장이 14일(한국시간) 오전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 관련 검찰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출석,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박 전 원장은 2020년 9월 해양수산부 공무원 고(故) 이대준 씨가 북한군에 피살됐을 때 당시 상황에 대한 첩보 관련 보고서 등을 무단 삭제한 혐의로 고발됐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조영헌 / 고려대 역사교육학과 교수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다은 서울경제 국제부 기자 
▶ 보험료 급등 혼란 우려⋯ 내년 중간선거 앞두고 민심 향방 변수역대 최장기로 기록된 연방정부의 셧다운(일부 기능 정지)이 12일 밤 종료됐다…

차세대 한인 리더 네트워크인 미주한인위원회(CKA, 대표 아브라함 김)가 14일(금) 워싱턴서 연례 갈라(Gala)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백…

세계 여러 곳에서 사업을 벌이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가족기업 트럼프 그룹이 사우디아라비아의 초대형 도시개발사업에 참여하기 위한 새로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차피 개검에서 조작하기로 한것을 무슨 수로 막을수 있나! 장모가 온라인 판매한 도이치 주식을 0.47초에 산 마누라 사건도 우현의 일치라고 조작하는 개검. 다음 정권 바뀌면 일선으로 굥산당정권 부역자는 모두 깜빵으로, 아 개검은 무조건 해산하고 AI 로 대체하면 됨!
삭제사실이 명백함에도 끝까지 발뺌하는 종북파들, 봉건주의 수령독재에 약점잡혀 역사의 쓰레기 통에 던저질 녀희 인생이 불상하다.
kimyesa+52 좌좀빨깨깽깨이 홍어좃들아 문죄인과 그의졸개들 더불어더듬어 강간당놈들너거들은 그냥 마귀랑깨롱
ㅁㅊㄴ 들….ㅋㅋㅋㅋ
삭제 안했다는데 삭제한걸로 만들어 뭣할라꼬? 빵에 보낼라꼬?이대준이란자의 요구를 충족시켜주기위해 수십명의 검사를 동원 전정부 고위인사들을 수사하고 구속 시키면서 세금은 얼마나 낭비여? 그잣대로 윤정부 인물들 사년반후에 이태원참사 하나만 가지고도 몇명은 적어도 158년 옥살이 해야해야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