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21편·영화 6편 등 총 34편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퓨전 사극
▶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작품 포함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올해 역대 최다인 34편의 한국 콘텐츠를 플랫폼에 올릴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17일 올해 다양한 시리즈와 영화를 포함한 34편의 한국 작품을 방송할 예정이라며 “이는 역대 최다 한국 시리즈·영화 라인업”이라고 밝혔다.
올해 넷플릭스 플랫폼에 오르는 한국 작품은 드라마 시리즈 21편과 리얼리티쇼 5편, 영화 6편, 다큐멘터리 2편 등이다.
올해 공개되는 신작에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드라마부터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한 퓨전 사극, 봉준호 감독에 대한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작품이 포함돼 있다.
대만 청춘드라마 ‘상견니’를 리메이크한 ‘너의 시간 속으로’(A Time Called You)에서는 안효섭, 전여빈, 강훈이 출연, 슬픔에 잠긴 여자가 1998년으로 시간 여행을 떠나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남자를 만나 펼치는 로맨스를 그려낸다.
4분기에는 제2차 세계대전에서 일본이 항복하고 한국이 분단되기 전인 1945년 봄을 무대로 한 스릴러 ‘경성 크리처’(Gyeongseong Creature)가 방송된다. 박서준과 한소희가 경성을 뒤흔든 괴물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기생충’으로 아카데미상을 받은 봉준호 감독의 초창기 활동과 그의 미공개 단편영화 제작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노란 문 : 봉준호 감독의 미공개 단편영화를 찾아서’(가제)도 시청자를 찾아간다.
또 오리지널 시리즈가 큰 관심을 끈 ‘더 글로리’의 파트2가 3월에 공개되고, 연말에는 ‘스위트홈’ 시즌2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막강한 재벌가의 해결사로 승승장구하던 여자가 타협이라곤 모르는 인권 변호사를 차기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정치판에 뛰어드는 김희애,문소리 주연 드라마 ‘퀸메이커’, D.P 군사경찰(구명칭, 헌병)의 ‘군무이탈자 체포전담조’를 다룬 D.P 시즌2, 재벌 후계자와 호텔리어의 만남을 그린 로맨스 코미디 ‘킹더랜드’ 등 다양한 작품이 쏟아진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