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텍사스 등 국경지대에 전단지 배포
▶ “뉴욕시 물가 비싸고 이미 포화상태”, “잘한 결정”“공포 조장”찬반여론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이 미 남부 국경지역에서 실시 중인 전단지 배포와 관련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뉴욕시장실 제공]
미국과 멕시코 국경 지역에 배포되고 있는 전단지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의 ‘관세 전쟁’으로 미국의 평균 유효관세율이 올해 초 2.5%에서 단 7개월만에 18.3%로 오르게 됐으며, 이는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NYTimes 뉴욕시장이 쓰레기면 간신같은 넌뭐냐. 검둥이로 태어나 뉴욕시장까지 할정도면 너같은 간신같은놈들보단 오만배 나은 사람일것이다. 허구헌날 자판뒤에 짱박혀서 부정적인 댓글만 쏟아내는 간신같은놈.
난민신청 이민자를 돕고있는 현지 비영리단체들을 통해 배포하고 있다고?ㅋㅋ 뉴욕시장은 원래부터 쓰레기인 것은 알았지만 비영리단체는 뭐냐? 그리고 비영리라고 하지 마라. 돈독 올라 돈이라면 미친듯이 달려드는 인간들인거 생각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다 안다...
ㅋㅋㅋ N Y suck this
그래서 정책은 일관성이 있어야 하고, 정치인들은 주장하는 정책에 책임을 져야한다. 언제는 쌍수를 들고 환영한다고 하더니, 1년만에 이제는 오지 말라고 광고까지 해야한다니. 이래가지고 일관적인 정책이 있겠는가?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표만 받고자 하는 정치인만 되는 것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