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백현 /사진제공=INB100(아이앤비100)

가수 백현 /사진제공=INB100(아이앤비100)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글로벌 매거진 커버 모델로 저력을 재확인했다.
백현은 최근 글로벌 패션 매거진 마담 피가로 차이나(Madame Figaro China)의 2월호 커버 모델로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매거진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된 화보 사진 속 백현은 포근한 분위기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그는 이번 마담 피가로 차이나 2월호 정식 발간 전부터 다양한 기록을 세우고 있다.
앞서 24시간 한정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 1분 만에 마담 피가로 차이나 역대 최고 판매량을 초과 달성했고, 24시간 동안 총 13만 7673권의 예약 판매 기록을 세웠다. 이는 중국 연예계 모든 잡지를 통틀어 역대 판매 순위 16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한편, 백현은 이어 3월 16일(한국시간 기준)과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Lonsdaleite'(론스달라이트)를 개최한다. 이어 도쿄·싱가포르·호치민·마닐라·치바·후쿠오카·타이페이·고베·센다이·자카르타·홍콩·방콕까지 아시아 13개 도시에서 'Lonsdaleite' 투어 공연을 진행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