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라이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가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또 한번 '라이징 파워'를 증명했다.
라이즈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은 1일(한국시간 기준)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1월 월간 차트에서 15위로 직행, 앞서 멜론 TOP100 3위·일간 5위·주간 7위 등 주요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데 이어 월간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라이즈의 인기 상승세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특히 공개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Love 119'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수 1천만 회를 돌파했으며, 라이즈의 스포티파이 월별 리스너 수도 341만 명을 넘어섰다.
또한 지난 24일 공개된 'Love 119' 일본어 버전은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뮤직비디오 주간 차트 일본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원은 물론 라이즈 멤버들이 감정 연기에 첫 도전한 '청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게다가 멜론 1월 월간 차트에서 라이즈 데뷔곡이자 '차트 붙박이' 곡인 'Get A Guitar'(겟 어 기타)가 17위, 강렬한 연말 무대 이후 '역주행' 흐름을 만든 'Talk Saxy'(토크 색시)가 98위에 랭크된 만큼, 라이즈가 앞으로 선보일 독자적 음악 장르 '이모셔널 팝'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2023년 데뷔 첫해부터 음반, 음원, 화제성 모두 잡은 확신의 '톱티어 신인'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새해를 맞아 1월 5일 발표한 싱글 'Love 119'으로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