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6회 한국일보배 테니스대회’ 성황 단체전은 필라델피아 매치포인트 우승
뉴욕한인테니스협회와 한국일보가 공동 주최한 ‘제16회 한국일보배 뉴욕한인테니스대회’ 단체전 A조 우승을 차지한 매치 포인트(필라)와 준우승을 차지한 미동부 한인 테니스(NJ)팀의 선수들이 시상식후 함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챔피언조 영광의 얼굴들 - 오픈 남자 단식 챔피언조에서 우승을 차지한 강신성(오른쪽 3번째부터)씨와 준우승 저스틴 박씨가 신범조(맨왼쪽), 신학연(맨오른쪽부터) 공동대회장과 이영만 뉴욕한인테니스협회장으로부터 우승컵과 준우승컵을 받고 기뻐하고 있다.
대회 특별후원 신시스 부스 - 대회 특별후원사인 종합 금융마케팅 회사 ‘신시스’(SYNCIS)가 이날 현장에 부스를 마련하고 참가자들에게 재정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힘찬 서브 - 일반부 남자 복식 A조에 출전한 저스틴 박씨가 힘찬 서브를 넣고 있다. (위쪽) 경기 방식 잘 들으세요! - 참가 선수들이 접수처 앞에서 경기 방식에 대해 관계자들의 설명을 듣고 있다. (아래쪽)
“재정적 어려움을 딛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한인 학생들을 돕고, 이들이 훗날 사회의 일원이 되어 또 다른 어려운 학생들에게 희망을 전할…
지난 16일 LA 다저스테디엄에서 열린 ‘다저스 코리안 헤리티지 나잇’은 한국 전통문화의 매력으로 가득 찬 특별한 밤이었다. 김응화 무용단이 …
서울대학교 통일평화연구원(원장 김범수)이 21일부터 ‘세계한인 통일평화 최고지도자 과정’ 제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한민족 정체성과 글로벌 리더…
6.25 참전유공자회 초청 감사 오찬 행사가 스칼렛 엄 전 LA 한인회장 주최로 지난 16일 LA 한인타운 청담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참석자…
한국 교육부는 투철한 교육관과 사명감으로 교육 전 분야의 발전에 기여한 동포 또는 외국인 등을 대상으로 포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
올 여름부터 퀸즈 플러싱과 베이사이드를 오가는 버스노선 등 뉴욕시내 16개 버스 노선이 증편 운행된다.메트로폴리탄교통공사(MTA)는 17일 “…
한인 등 아태계(AAPI) 이민 1세대들이 불법체류자에 더 강경한 시각을 갖고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AAPI 데이터와 AP-시카고 대학의 N…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연방 정부에서 정책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직업 공무원에 대해 해고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행정 조치를 시행한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