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 방위비 분담금 타결
▶ 인건비·군사건설·군수지원 구성
▶ 전문가“내수로 이어지도록 해야”
이태우 한미 방위비분담 협상대표는 3일 미국 측 수석대표 린다 스펙트 국무부 선임보좌관과 서울 외교부 정부청사 별관에서 제12차 한미 방위비분담특별협정(SMA)에 가서명했다. [외교부 제공]
■ 충청향우회남가주 충청향우회(회장 명원식)가 올해도 역시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충청인의 화합과 자긍심을 선보일 예정이다.충청향우회는 19…
■ LA 동부한인회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올해 처음으로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가해 LA 동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한인회의 위상…
이정임 무용단(단장 이정임)이 기획한 대표작 ‘비단길’ 공연이 이번 제52회 LA 한인축제의 무대에서 선보인다.이정임 무용단은 ‘비단길’ 작품…
캘리포니아에서 한국 전통 민요를 알리고 있는 ‘TK-SORI 신명’(대표 신윤희·사단법인 판소리 교육개발 진흥회)이 주최하는 ‘제5회 캘리포니…
이번 주말로 다가온 18일(토) 제52회 LA 코리안 퍼레이드의 화려한 행렬 속에서 가장 연도 관람객들의 흥을 돋우며 박수와 환호를 받는 주인…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 간 휴전협정에 따라 가자지구에 억류돼 있던 이스라엘 생존 인질들이 13일, 738일 만에 마침내 석방…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0일 백악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도 이번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에 출마한 공화당 윈섬 얼-시어스 후보에 대한 지지…
미국과 영국 정부는 캄보디아 등지를 근거지로 삼아 활동하며 전 세계 피해자들의 돈을 뜯어내고 인신매매한 노동자들을 고문하는 불법 스캠(사기)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안보는 차가운 현실 미국과 동맹이 가장 현실적인 선택 1조5천억의 절반은 한국인 군속인건비 관련 시설유지비용,미국과 핵동맹이 없다면 한국경제와 수출이 가능할까, 트럼프의 GDP대비 2% 부담금 정책은 모든 우방국가 들에게 적용되며 이는 최악의 부채에 시달리는 미국인들에겐 애국적인 조치이다
신문도 안봐. 국정 정세도 관심없어. 오로지 지 생각만 우겨ㅋ ㅋ 통일비용 독일보면 알고, 북한과 한국 좌파 2국가론 지지... 이게 현실이다. 뇌없는 원도사
통일해라 그돈이면 우리 구구민 나라발전을위해 사용한다면 일본능능가하게 잘 살수있는건 시간 무네제로 대한 도 당당하게 동등하게 죽눅들디않고 간섶안받고 거래하고 할말하며 살수있지아니한가 왜 맨날 남북이 쌈박질 통일도 안하고 남북이 돈 낭비 미 일 중 눈치보며 살려고 들 하는지 난 아니 다음세대에 부끄럽지 아니한가...ㅉㅉㅉㅉ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