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그룹 코르티스 /사진=빅히트 뮤직
보이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데뷔 앨범 타이틀곡 'What You Want' 발표를 앞두고 한국과 미국에서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는 15일 0시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CORTIS 'What You Want' Release Event: In The Desert with Spotify'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16~17일 이틀간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린다. 23일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산타 모니카 피어로 장소를 옮겨 진행된다. 이제 막 데뷔하는 신인이 양국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이 행사는 세계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와 함께한다. 스포티파이에서 코르티스의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를 프리세이브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타이틀곡 'What You Want' 가사 키워드가 담긴 아이스크림을 1일 1000개 한정 증정한다. 18일 정식 음원 공개 전 이곳에서 곡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아이스크림과 이벤트 공간을 촬영해 SNS에 게재하면 특별한 스티커 팩을 제공한다.
코르티스는 18일 오후 6시 타이틀곡 'What You Want' 음원과 콘셉추얼 퍼포먼스 필름을 발표하고 전격 데뷔한다. 다섯 멤버는 이 곡에서 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손에 넣겠다고 당차게 선언한다. 전원 10대인 멤버들의 넘치는 자신감과 날것의 에너지를 담았다.
코르티스는 '보이그룹 명가' 빅히트 뮤직이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이어 또 한 번 6년 터울로 선보이는 신인이다. 이들은 팀의 주요 콘텐츠를 공동 창작하는 '영 크리에이터 크루'다. 멤버 전원이 지난 11~12일 공개된 데뷔 앨범 인트로곡 'GO!'의 음악, 안무, 영상 제작에 참여해 큰 화제를 모았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