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tMyDVD.com
요즈음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DVD(Digital Video Disk) 영화, 뮤직, 비디오 게임등을 전문 대여·판매하는 한인이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웹사이트인 ‘RentMyDVD.com’(대표 제임스 김)가 이번달부터 영업을 시작했다.
북가주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웹사이트는 최신 DVD 영화를 비롯해 8,000여개의 다양한 목록이 준비되어 있다. 이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와 달리 우편 배달을 신속하게 하기위해 샌프란시스코와 뉴욕에는 이미 지점을 개설해 놓았고 내년말까지 13개 지점을 더 오픈할 예정이다.
주문한 다음날 배달되는 서비스는 최신물일 경우 3달러50센트, 그 이외에는 2달러50센트로 운송료는 DVD 한 개당 1달러50센트이고 2번째부터는 75센트가 추가로 부가된다.
이 회사의 마켓팅을 담당하고 있는 토니 힉스는 "앞으로 미 전국에 260개의 지점을 설립해 전 지역에서 주문한 다음날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앞으로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고객이 DVD 한 개를 렌트하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고 운송료도 절반 가격으로 할인해 주는 스페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myspecialdoctors.com
한인등 아시안 커뮤니티를 주 대상으로 한 의료전문 웹사이트 ‘myspecialdoctors.com’가 최근 개설됐다.
한인의사를 포함해 8명이 파트너십으로 운영하는 이 사이트는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스패니쉬등으로 만들어져 미 전국의 아시안 의사들의 명부와 건강에 관한 각종 상식, 질병의 증상이 6개 국어로 설명되어 있다.
이 사이트에는 위산 과다증 치료제를 비롯해 의사의 처방없이 구입할 수 있는 가정 상비약과 건강보조 기구와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 식품들이 상세하게 소개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사이트는 또 이메일로 자신의 병명, 병력, 진단명을 제출하면 전문의나 교수들에게 문의해 온라인 상담을 할 수도 있다. 의료 상담비와 선정된 의사가 요구하는 병력, X-레이, 수술결과등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이 회사는 온 라인 서비스에 등록할 아시안 의사들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한인 전문의를 포함해 30여명의 전문의들이 등록되어 있다. (213)384-9494. <문태기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