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평론 「에버트와 레퍼와 영화」(Ebert & Roeper and the Movies, 오후6시30분·채널7)-로버트 드 니로와 에드워드 번스가 출연한 「15분」(Fifteen Minutes)을 소개한다.
▲「데이트라인 NBC」(Dateline NBC, 오후7시·채널4)-제랄도 리베라가 불법 이민에 대해 보도한다.
▲디즈니의 세계 「베일리의 실수」(Bailey’s Mistake, 오후7시·채널7)-한 미망인은 먼저 세상을 떠난 남편이 소유하고 있던 섬으로 아이 둘을 데리고 여행을 간다. 별난 사람들로 가득한 그 섬에서 가족은 마술 같은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된다. 린다 헤밀턴이 주연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8시·채널2)-포토 저널리스트가 되는 것이 꿈인 17세 소년은 아버지의 사진 프로파일을 만드는 과정에서 놀라운 가족 내 비밀을 알게 된다.
▲영화 「페이스/오프」(Face/Off, 오후8시·채널4)-FBI 요원은 폭탄을 숨겨놓은 테러리스트의 얼굴로 성형수술을 한다. 존 트라볼타와 니콜라스 케이지가 서로 역을 바꾸어 가며 열연을 보여준다.
▲단편 드라마 「올리비아의 사랑」(For Love of Olivia, 오후9시·채널2)-1966년, 흑인 다니엘 스튜어트는 미주리에서 하원에 출마한다. 자신의 선거구에서 처음으로 당선된 흑인이 되고자 하는 소망을 품는다. 그러나 현직 의원의 부인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그의 캠페인은 중도에 방해를 받는다. 이웃의 증언에 따라 다니엘의 친구인 커티스가 범인으로 체포된다. 커티스는 자신의 결백을 맹세하며 자신의 사건을 그가 꼭 맡아주기를 바란다. 다니엘은 주저하는데 커티스의 통제 불가능한 부인이 올리비아에게 그녀의 가족이 관계된 스캔들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하자 마음을 바꾼다. 루이 고셋 주니어, 스터링 메이서 주니어, 로넷 맥키, 로버트 유리히가 출연한다.
▲게임쇼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은 누구?」(Who Wants To Be a Millionaire, 오후9시·채널7)-오래 전 텔리비전에서 방송되었던 시리즈에 출연했던 출연자들이 참가하는 게임이 이번 주 동안 방송된다. 드라마 「초원의 집」에서 주인공 둘째 딸 역을 맡았던 멜리사 길벗을 비롯해서 오래 전에 보았던 얼굴들이 출연한다.
▲시상식 「TV 가이드 시상식」(오후9시·채널30)-잡지 TV 가이드 독자들이 뽑은 수상자들이 상을 받는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