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를 위한 비영리 사업지원단체인 PACE 비즈니스 개발센터(BDC)는 5월30일과 6월 13일 오후 6시30분 스몰비즈니스를 운영하는 한인들을 상대로 한국어 무료 사업강연회를 개최한다.
’IRS 회계감사’를 주제로 열리는 5월30일 세미나는 IRS 감사관 리나 남씨가, ‘종업원 관리, 고용 및 해고에 관한 사항들’을 주제로 한 6월 13일 세미나는 가주고용개발국(EDD)의 케이 김씨가 강의를 맡는다. 세미나는 1541 Wilshire Blvd, #310에서 진행된다. (213)989-3153 지나 하.
공인회계사, 변호사 등 전문인들을 위한 재교육과정(Continuing Education Training)을 제공하는 윌셔국제대학은 6월 CPA를 대상으로 ‘Series7’(증권 브로커 시험과정)을 개설한다.
CPA 자격증 소지자가 ‘Series7’ 과정을 이수하면 주 회계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재교육과정에 필요한 이수시간을 충족할 수 있다.
강의는 6월12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10시까지 5주간 총 40시간으로 진행된다. AXA 어드바이저사가 등록비를 후원하며 교재비는 300달러. 장소는 에퀴터블 빌딩 25층 AXA 어드바이저사 트레이닝룸. (213)705-0550
한국관광공사 LA지사는 2002 한·일 월드컵 경기의 입장권 구입과 비행기 좌석 및 호텔 예약이 지금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입장권의 경우 현재 브라질 경기를 제외한 전 시합의 입장권이 남아 있는 상태다. 2002 월드컵 입장권 판매국은 막바지 입장권 판매를 위한 웹사이트(www.fifatickets.com)를 개설하고 온라인으로 판매중이다.
관광공사측은 월드컵 기간 항공좌석도 아직 여분이 남아 대한항공은 5월24일 이전 비즈니스 클래스를 정상요금으로 구입할 경우 월드컵 경기 입장권 두 장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호텔도 서울 롯데 호텔을 비롯해 대형 호텔에 경기기간 여분의 방이 남아 있는 상태다. <정리-배형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