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고싶은 마음 받고 싶은 마음’
▶ 상품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
추수감사절을 전후해 이웃들과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야하는 본격 연말 쇼핑시즌이 닥아왔다.
벌써부터 쇼핑리스트를 만들어 선물을 차근차근 준비하는 알뜰파 쇼핑족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가정들은 올해 연말연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쇼핑은 마음 한 곳 부담으로 자리하고 있다.
선물 아이템과 적정 가격선등으로 고민하는 한인들이 있다면 올해 연말연시 선물은 ‘메이드 인 코리아’상품들로 눈을 돌려보는 것도 새로운 아이디어가 될 듯하다.
요즈음 같은 시기에 같은 한인업소 물건들을 이용해 줌으로서 경제적인 어려움속에서 서로돕는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좋고 상품의 질과 가격면에서도 실속파 물건들이 많아 일거양득의 효과를 노릴 수 있다는 것인데 이에 부응해 한국상품을 취급하는 업체들도 다양한 가격의 연말연시 상품 패키지를 준비하는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할 듯.
하와이 경제가 어려워짐에 따라 지난 몇년전부터 연말연시 선물로 장식품보다는 건강이나 살림살이에 직접 도움이되는 실용적인 선물류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와관련한 한국상품들을 고르기가 휠씬 수월할 것이다.
선물상품으로 인기가 있는 화장품류의 경우 올해 그 어느때 보다 다양한 한국산 화장품들이 하와이에 상륙해 그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고 문방구류와 한국산 악세사리, 주방기구, 과일세트등도 선물상품으로 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유명 한식당 이용권, 가비, 그레이스, 헤어뉴스미용실등의 건강/미용 마사지 선물권, 덴탈미라클, 인성등의 건강기능성 제품, 한국산 골프용품등도 올연말 색다른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일부 한인업소들이 추천하는 추천 선물 아이템은 다음과 같다.
▲퀸스건강센터:매실관련 제품($20-$60), 인삼($30-$150)
▲퀸스수퍼마켓:과일(사과,배,감귤세트 $15-$30)
▲팔라마마켓:천안산 한국배($14선), 천연청대자리($30선), 오스카 녹즙기($239 특별가)
▲아모레화장품:설화수한방화장품($94달러선,50달러 상당 선물포함) 남성화장품($25선)
▲뷰티터치:코리아나 오렌지 앤시아($50상당), 참존, LG 바디용품($15-$25선)
▲동화백화점:어린이/성인용 폴로의류(25%할인,$30-$40), 알부민/간장약($30-$60)
▲랭스필드:남녀 골프세트($450선) 1번 우드($250)
<신수경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