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상하고 세련된 선물보다 장난스럽고 재밌는 선물을 준비한다면, 혹은 뭔가 튀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아즈!’(Aahs)에 가라?
‘아즈!’는 영어로 ‘노블티 스토어’로 분류되는 말 그대로 재미있고 진기한 제품을 파는 곳이다. “원! 투! 쓰리! 포!” 신나는 음악에 맞춰 윗몸 일으키기 등 다양한 에어로빅 동작을 해 보이는 아줌마 인형, 어깨를 들썩이며 리듬에 맞춰 힘찬 구령을 외치는 미군병장 인형, 재미있는 율동으로 탄성을 자아내는 10여 가지 춤추는 햄스터 등은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의 이목을 끌기에도 충분하다.
샌타모니카, 웨스트우드, 웨스트 할리웃드, 셔먼 옥스 지역에 5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아즈!’는 1982년 카드와 선물의 집으로 시작해 지금은 인형, 로봇 및 장난감, 티셔츠, 라바 램프 등의 특이한 물건들에서 각종 스쿠터들까지 상상을 초월한 모든 종류의 선물거리들을 구비하고 있다.
매장을 가득 메우고 있는 수천가지 물건들 중 요즘 초·중학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드래곤볼 풍의 일본 애니메이션 ‘유기오’ 트레이딩 카드(3달러99센트~4달러99센트)라면 대학생들 사이에서는 후세인 카드가 붐이다. 일반 포커카드에 후세인을 비롯한 이라크 정권의 주요인물 사진이 붙여 재미를 더한 포커 카드세트는 5달러99센트. 또한 유명 할리웃드 스타들의 사진으로 만든 가짜 ID카드(2달러99센트)도 빼놓을 수 없는 인기품목이다.
TV, 영화 등의 흥행에 따라 유행을 많이 타는 캐릭터 상품들로는 인기 TV시리즈로 조만간 영화로 새롭게 선보일 ‘두 얼굴의 사나이’ 헐크, 어린이 채널인 니켈로디언의 스폰지 밥, 그리고 케어 베어, 스트로베리 쇼트케익이 새롭게 각광을 받으면서 얼마 전까지 인기를 얻었던 스타워즈, 스파이더맨 제품들의 판매를 앞서고 있다.
‘아즈!’ 전 매장의 바이어인 바블루 서니는 “차에 거는 방향제에서부터 물통, 쿠션, 인형, 책가방 등까지 인기 캐릭터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한다”며 “요즘은 농구시즌이다 보니 레이커스 로고가 들어간 제품들이 불티난 듯 팔려나간다”고 덧붙인다.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절로 나는 각종 인형, 캐릭터 상품들을 비롯한 대부분 제품의 가격은 20달러 미만이며 1년에 3~4번 정도 발행되는 할인 쿠폰을 제대로 이용하면 부담없는 가격으로 재치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문의 (310)829-1807 <라세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