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가주 ‘장애우의 벗’(회장 변형정)은 제1회 기금조성 걷기대회를 오는 9월 10일(토) 산호세의 레이크 커닝햄 파크에서 실시합니다.
’장애우의 벗’은 정신 및 지체장애 자식을 가진 부모와 이들을 돕는 후원자들로 구성된 비영리 봉사단체입니다. 동 단체는 매월 월례회를 통해 장애우를 가진 부모들이 서로 위로하고 정보를 교환하고 있습니다. 또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장애우를 키우고 사회에 적응시켜 독립적인 성인으로 살아갈 수 있는 교육을 시키고 있습니다.
동 단체에는 비단 장애우를 가진 부모 뿐만 아니라 이들을 돕는 후원자들도 회원으로 가입, 모두가 더불어 사는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본보의 특별후원으로 열리는 이날 걷기대회의 수입금은 전액 장애우들에 대한 예체능 활동용 소도구 구입 등에 사용됩니다. 정신지체 장애우들을 돕는 이번 걷기대회에 북가주 한인들이 적극 참여해 용기와 희망을 붇돋아 주시기 바랍니다.
◆제1회 장애우의 벗 기금조성 걷기대회2005 FHFSN Fundraising Walk-a-Thon)
◆일시: 2005년 9월 10일(토) 오후 2시-5시 30분
◆장소: Lake Cunningham Park(2305 S. White Rd., San Jose, CA 95148; 전화 408-277-4319)
◆참가비: 개인적 기부금
◆문의: 임흥순 준비위원장(408-829-8574), 변형정 회장(510-797-1144).
◆주최: 장애우의 벗
◆특별후원: 한국일보 샌프란시스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