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바우어스. 필립 한.
본보후원 GG경찰국담당관 참석
OC 한국일보 문화센터 2월2일
가든그로브 경찰국이 2월2일 오후 6시 본보 OC 한국일보 문화센터(9572 Garden Grove Bl. Garden Grove)에서 한인 젊은이들을 위한 ‘경찰관 임용 설명회’를 본보 후원으로 개최합니다.
이번 가든그로브 경찰국 설명회 개최는 한국어를 비롯해 베트남·캄보디아·스페인어 등 경찰국 이중언어 구사 경찰관 특별전형에 따른 것으로 응시원서 마감은 2월9일까지입니다.
이날 강사로 밥 바우어즈 가든그로브 경찰국 인사담당자와 필립 한 한인 경찰관이 나올 예정이며, 영어로 진행됩니다. 그러나 질의응답은 한국어로 할 수 있습니다.
이 날 경찰관은 무엇이며, 어떤 일을 하게 되며, 어떠한 절차를 거쳐 경찰관으로 임용되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배울 수 있으며, 또한 경찰관 연봉, 복지혜택 등 각종 처우에 관해서도 설명도 다루어집니다.
경찰직에 관심 있는 한인 젊은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이 날 세미나 참가비용은 따로 없으나 장소제약 관계로 사전 예약을 해야 합니다. 세미나에 관한 세부 정보는 본보 OC지국 또는 경찰국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일시: 2월2일 오후 6시
▲장소: 본보 OC지국 한국일보 문화센터(9572 Garden Grove Bl., Garden Grove)
▲문의: (714)530-600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