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5월5일 금강산 연회장
뉴욕한인여성네트워크(KAWN·회장 황미광)는 오는 5월5일 플러싱 금강산 연회장에서 창립 3주년을 기념하는 세미나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개최합니다.
여성네트워크는 지난 2003년 4월 전문직 종사 한인 여성들이 결성한 이래, ‘여성 어디까지 왔나’, ‘2005년, 여성, 나는 누구인가’를 주제로 포럼을 개최했고 매월 실생활과 밀접한 각종 세미나를 열어 한인 사회에 봉사해왔습니다.
뉴욕한국일보가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대한민국을 종횡 무진하는 바쁜 상담 스케줄을 잠시 미루고 김은숙 세실리아 수녀가 강사로 참가합니다.성격유형론(MBTI) 연구소에서 전문강사 배출을 담당하고 있는 김은숙 강사는 서울, 부산 등지에서 가족상담센터 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미국과 독일 등 전 세계를 돌며 초청 강연을 펼쳐왔습니다.
가정에서는 훌륭한 어머니, 아내로, 직장에서는 성공한 커리어 우먼으로 활약하고 있는 한인 여성 모두가 나이와 활동분야를 막론하고 참여해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주최; 뉴욕한인여성네트워크
▲후원; 뉴욕한국일보
▲일시; 5월5일(금) 오후 7시30분
▲장소; 플러싱 금강산 연회장
▲참가비; 일인 60달러, 부부 100달러
▲문의; 황미광(347-739-6486), 김인자(917-340-7786)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