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삼매경
독일의 프랑크푸르트에서 3일부터 열리는 푸랑크푸르트 북페어를 준비하는 일꾼이 2일 아름다운 여성들의 얼굴이 그려진 대형포스터 앞에서 뭔가를 열심히 읽고 있다.
조기교육 현장
생후 수개월 정도의 중국 아기들이 보조기구를 목에 걸고 2일 안후이 지역에서 2일 시작된 조기 수영교육을 받고 있다. 중국의 한아기 정책으로 외동자녀를 가진 젊은 부모들의 교육열기가 전국으로 번지고 있다.
파격 패션
프랑스 파리에서 2일 개최된 2007년 봄, 여름 기성복 패션쇼에서 벨기에 패션디자이너 반데보르스트와 필립 아릭스의 작품을 모델들이 입어 보이고 있다.
축제의 마무리
일단의 힌두교인들이 선이 악을 이긴다는 상징의 여신 두르가의 상을 2일 뉴델리의 야무마강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신상의 침례식은 5일간 계속된 힌두축제의 마지막 행사로 시행됐다.
시신 수습
초만원 미니버스가 수량이 불어난 다리를 건너다 급물살에 휩쓸리는 바람에 최소한 19명이 숨진 사고가 필리핀의 남동쪽 산간지대에서 발생했다. 사고후 출동한 구조대원들이 시신을 거두고 있다.
항공기 추락 조사중
브라질의 육군 헬리콥터가 지난달 29일 오후 발생한 브라질 골 항공사 소속 보잉 737 여객기 추락지점에 내려앉아 있다. 브라질 항공당국은 탑승객과 승무원 155명 전원이 사망한 이번 사고의 원인을 소형 레가시 항공사와의 공중충돌로 2일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