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맨 네일재료사가 주최한 제17회 네일 앤드 스파 쇼에는 수천 명의 한인들이 참가해 신기술과 신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락맨 네일재료사가 주최한 ‘제17회 네일 앤드 스파쇼’가 한인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펼쳐졌다.
지난 19일 플러싱 불가마 예정지에서 열린 이번 네일재료쇼는 락맨사뿐 아니라 미국계 네일 재료사 등 90여 개 사가 참가해 고급 네일 제품과 신기술 등을 선보였다.
이번 네일 재료쇼에는 전혀 냄새가 나지 않고 앨러지 걱정이 없는 ‘Creative’사의 UV Gel과 황토를 기본 재료로 만든 스파 제품인 ‘Raw Earth’사의 매니큐어와 페디큐어 스파 제품이 참가자의 관심을 끌었다.
또 IBD사는 UV Gel 등 40여개의 색상을 만들어내는 젤 및 아크릴릭 아트를 공개했으며, JM Beauty사와 Pibbs사는 스킨케어 제품 등을 출품하는 등 다양한 신제품들이 전시됐다.
이밖에도 Essie, China Glaze, Color Club사의 네일 폴리시 제품과 European Touch, Salon Touch 등 페디큐어 스파 관련 장비업체, 네일 전문 인테리어 전문업체, 은행 등도 참가해 네일업소의 전문성과 고급성을 높였다.특히 이날 행사장에서는 시간대별로 세미나가 열려, 신기술을 대한 한인업계의 궁금증을 풀어주는데 한 몫을 했다. 울트라소닉사는 각종 염증을 소독하는 제품을 소개했으며 JM뷰티는 럭셔리한 스킨케어 세미나를, 웨딩원은 특별한 메이크업 및 속눈썹 익스텐션 세미나, 클레오파트라
사는 새로운 마사지 서비스 세미나를 열었다.
락맨사는 이날 네일 재료쇼에서 계약된 제품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 선물 증정, 입장권 추첨 후 경품을 제공했다.
한편 락맨사는 이번 네일쇼를 기념해 에시 폴리쉬사와 함께 네일업계 종사자 자녀 10명에게 1만 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문의;718-762-7310 <김주찬 기자>
A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