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줄 잇는다
장학금 전달식, 불우이웃돕기 등 겸한 행사도 다수
연말을 맞아 한해를 정리하는 차원에서 열리는 각 기관단체들의 연말 모임이 줄을 잇게 될 전망이다.
올해는 지난 해 보다 각 식당들의 예약률도 비교적 높은 것으로 알려져 분위기도 좋은 가운데 일부 단체들은 장학금 전달식, 불우이웃돕기, 문화회관 건립 성금 모금 등 뜻깊은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어 의미를 더하는 모습이다. 교회 교구별 모임, 직장 회식, 가족, 친지간 송년회 등 10~20명 규모의 소규모 모임도 많다. 지금까지 확정된 커뮤니티내 주요 기관 단체들의 연말 모임 일정을 살펴보면 시카고한인여성회가 12월 1일 오후 6시 30분 나일스 소재 론트리 매너에서 연말파티를 가지며, 한인간호사협회도 같은날 오후 7시, 파크리지 소재 크리스탈팰리스 뱅큇에서 장학금 기금 조성 행사를 겸한 연말 행사를 갖는다. 산악회는 2일 오후 6시 서울가든에서 총회겸 연말 모임을 개최한다. 연세대학교 동창회도 2일 오후 7시 노스브룩 소재 래디슨호텔에서 연말파티 겸 정기총회를 가진다.
시카고평통은 3일 오후6시 노스브룩 소재 래디슨호텔에서 연말 파티를 개최한다. 한울종합복지관은 6일 직원 및 이사진들과 함께 론트리매너에서 연말 모임을 가진 후 22일에는 오전 10시 30분 부터 한인연장자들을 위한 성탄파티를 시카고 사무소에서 개최한다. 재향군인회는 9일 오후 7시 노스브룩 소재 래디슨호텔에서 부부동반으로 연말 행사를 개최한다. 한미상록회는 11일 오전 11시 구세군한인교회에서 후반기 생일 잔치 겸 연말 행사를 갖는다. 중앙대학교동창회는 15일 오후 7시 세노야에서 연말모임을 개최한다. 고려대학교동창회는 16일 오후 7시 노스브룩 소재 래디슨호텔에서 모인다. 무역인협회도 16일 같은 장소에서 총회겸 연말행사를 갖는다.
7시 총회 겸미용재료업계 관련 두 단체는 17일 론트리매너에서 나란히 모임을 가져 눈길을 끈다. 미용재료상업인협회는 오후 7시, 미용재료소매상모임은 이에 앞선 오후 6시 30분 총회를 겸한 연말 행사를 가진다. 서울경기도민회는 30일 오후 6시 30분 노스브룩 소재 래디슨호텔에서 송년모임을 갖는데 이날 수익금은 모두 문화회관 건립 성금으로 기탁될 예정이다. 박웅진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