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어린이 드라마 ‘고스트 팡팡’ 출연
개그코너 ‘마빡이’로 전성기를 누리는 개그맨 박준형이 연기자 겸업을 선언했다.
박준형은 SBS 어린이 드라마 ‘고스트 팡팡!(극본 최항서·연출 송정익)’ 주인공을 맡았다. 특기를 살려 영화 ‘갈갈이 패밀리와 드라큘라’에 출연한 바 있지만 드라마로 시청자와 만나기는 처음이다.
’고스트 팡팡’은 천 년 동안 산 귀신들의 일대기를 코믹하게 그린 드라마로 악과 맞서 싸우는 ‘착한 귀신’ 이야기다. 어린이 드라마로는 드물게 HD로 제작해 완성도를 높인 점이 특별하다.
또 1년의 기획 기간을 거치면서 컴퓨터 그래픽과 구성에 완성도를 높였다.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는 ‘고스트 팡팡’에서 박준형이 맡은 역은 극 중 주무대가 되는 초등학교의 선생님. 철없고 소심하지만 아이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역할이다.
박준형은 어린이 콘텐츠에 관심이 커 ‘고스트 팡팡’에 거는 기대가 남다르다면서 최항서 작가의 탄탄한 대본을 읽고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박준형이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는 최항서 작가는 SBS TV ‘웃음을 찾는 사람들’ 작가로 남다른 유머감각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종영한 케이블TV 투니버스의 ‘에얼리언 샘’ 극본으로 호평받기도 했다.
어린이 드라마 사상 최대 작이 될 ‘고스트 팡팡’은 오는 2월 14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오후 4시 30분 시청자를 찾는다.
[기사제휴]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이해리 기자 dlgofl@cbs.co.kr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