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미스 코리아 진 이하늬가 방송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이하늬는 SBS 예능 프로그램 <생방송 TV 연예>의 안방마님으로 발탁돼 MC 서경석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하늬측에 따르면 이하늬는 16일 저녁 MC 발탁 소식을 접한 후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다.
한 관계자는 MC 발탁이 본격적인 연예계 진출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이 일은 이하늬가 늘 강조해온 활동 목표인 ‘한국의 문화와 미를 세계에 알리는 일’의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MC 발탁으로 많은 것을 경험하게 될 것 같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하늬는 지난 4일에 방송된 SBS <2014 Yes! 평창 특집 생방송 아이 러브 평창>에서 아나운서 임성훈과 호흡을 맞추며 성공적인 MC 신고식을 치렀다.
이하늬는 <평화사랑콘서트 자선공연> <세계청소년캠퍼스 미션 2007> 등을 통해 2만 여명의 관객 앞에서 흔들림 없는 가야금연주를 선보이는 등 대담한 모습으로 정평이 나있다.
SBS 관계자는 이하늬의 대담하고 똑 소리나는 모습에 반해 이례적으로 오디션을 거치지 않고 MC로 전격 발탁하게 됐다.
<생방송 TV연예>의 박상욱 PD는 이하늬가 미스유니버스 대회에서 보여줬던 모습이 당당했다. 고급스러운 연예정보,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연예정보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고 믿음을 나타냈다.
이하늬는 2006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된 데 이어 2007년 미스유니버스 대회에서 4위에 오르는 등 각종 행사와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미스코리아로서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아이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한국 문미영기자 mymoon@sportshankook.co.kr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