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시설이 있는 야외 휴식공간도 아름답다.
스포츠와 사우나를 한 곳에서 즐긴다
스키투어에 이어 내년 1월12일, 빅베어의 화려한 눈꽃축제
최고의 사우나 시설, 남성을 위한 사우나도 곧 오픈 예정
수영·에어로빅·요가·태보·재즈댄스 연중 강습
21년 동안 타운의 종합 스포츠 센터 역할을 해 온 KLG 스포츠센터(대표 김순혜)는 8개월 전 새롭게 사우나와 스파 공간을 마련하면서, 여성들을 위한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움이 있는 고품격 휴식공간으로 자리를 잡았다.
KLG 스포츠센터에서는 수영을 비롯해서 에어로빅, 요가, 태보, 재즈댄스 등의 강습이 매일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여러 사람들과 함께 운동을 즐기면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특별히 겨울철에는 해마다 맘모스 스키투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개인 레슨을 받으면서 스키를 즐기기도 하며, 매주 토요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스키캠프가 진행된다.
평소 스키를 접해보지 않은 초보자들도 손쉽게 배울 수 있도록 토요스키캠프는 매주 토요일 아침 6시에 출발하는데, 12세 미만 어린이들은 점심식사와 스키장비 대여 일체 포함해서 130달러로 하루종일 스키를 배우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처음 스키를 배우는 사람들이나 별도로 스키옷과 장비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KLG 스포츠센터 2층에는 스키 장비 특별 매장이 준비되어 있기도 하다.
그런가 하면 매년 빅베어 스키리조트에서 실시되는 눈꽃축제에서는 KLG 스포츠가 주관하는 아마추어 스키 및 스노우보드 대회가 개최되는데, 다음 눈꽃축제는 내년 1월12일, 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으로 지금부터 참석 희망자들의 예약을 받고 있다.
대회참가비는 일인당 15달러이며 선착순 45명이 참석할 수 있다고 한다. 라디오 서울의 공개방송도 함께 진행되는 이 날 행사에서 KLG스포츠는 참석자들을 위해 한국왕복 비행기티켓과 그랜드 피아노 등이 걸려있는 경품추첨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여성들의 고품격 휴식공간이 된 KLG 스파&사우나에서는 일반 사우나는 물론 소금방과 천기토방(황토방) 시설이 각각 준비되어 있으며 스킨케어실과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그야말로 한 곳에서 운동부터 사우나, 스킨케어까지 원스탑으로 해결할 수 있는 KLG 스포츠는 여성사우나의 좋은 반응에 힘입에 내년에는 남성사우나도 오픈할 예정이다.
주소: 2933 W. Pico Bl.
전화: (323)735-0111
스키에 필요한 장비와 옷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스키전용매장(왼쪽)과 스파 시설이 있는 야외 휴식공간도 아름답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