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크라멘토의 새롬교회 (한경호 목사)에서 지역의 한인 여성들을 위해 퀼트 강좌를 개설했다. 경험이 있는 사람과 처음 시작하는 사람 모두 신청할 수 있다.
한 달에 한 번 토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4시간동안 강의가 진행된다. 오는 3월 15일 토요일 1시 30분에 새롬교회 체육관에서 첫번째 모임을 갖는다.
여러가지 작품을 만드는 취미 활동과 교회선교지역과 불우이웃에게 퀼트 이불을 만들어 보내는 전도 및 봉사 활동을 겸하며 연말에 작품발표회와 바자회를 할 예정이다.
선착순 20명의 수강생을 모집하며 첫 모임에서 퀼트 강좌를 맡은 김라미씨의 작품발표회를 하고 수업과정, 준비물을 검토할 것이다.
김라미씨는 원래 과학도이며 서울대학교와 The Cancer Research Institute at UCSF에 재직하며 연구하였다. 퀼트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포함하여 열 한번 입상하였고, 현대 의상, 인형, 가방, 등의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작년에 한국의 전통 종이접기를 응용한 독특한 방식으로 작품을 제작하고 “Folded Fabric Elegance’라를 책을 발간하였다.
김라미 씨는 새크라멘토를 시작으로 미국 전역에 걸쳐 퀼트를 통하여 사랑과 은혜를 나누고 그것들이 많은 이들에게 축복으로 다시 흘러나갈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원하며 한국인 수강생 모집을 하게 되었다. 한달 수강료는 40 달러이며, 교회헌금으로 쓰인다.
새롬교회 : 916-770-7542, 9000 La Riviera Dr. Sacramento, CA 95826
<이정민 기자> ngmsystem@yahoo.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