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SAT 학원을 개강하는 페르마에듀의 신동엽 대표가 미국 진출 배경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차별화된 SAT 교육 선보일 것”
“한국산 선진 사교육 시스템에 미국 교육 콘텐츠를 접목해 학생들의 명문대 진학을 돕겠습니다.”
오는 6월 23일 개강을 앞둔 페르마에듀 신동엽 대표는 “짜깁기 교재로 강의하는 기존 SAT 학원들과는 질적으로 다른 SAT 교육을 보여주겠다”며 미국 시장에 진출하는 포부를 밝혔다.
페르마에듀는 이미 한국에서는 매년 명문대 입학의 발판인 외국어고, 과학고 등에 재학생을 다수 입학시키고 있어 ‘특목고 사관학교’로 이름이 높다. 신 대표는 “아이비리그 명문대학교의 합격자 명단에 한국의 특목고들이 당당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고 말하고 “미주법인인 페르마에듀 USA는 우수한 교육시스템을 바탕으로 SAT 교육시장에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페르마에듀는 6개월 전부터 미국 명문대 출신 강사들로 구성된 연구팀을 조직해 ‘페르마표’ SAT 교육 커리큘럼을 자체 개발했다. 페르마에듀는 SAT 교육과정 이외에도 수학경시대회 특별반 등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다수 선보일 계획이다.
페르마에듀 USA는 오는 6월23일 라크레센타 캠퍼스를 오픈하는 등 5개 도시에 학원을 개설하고 강의를 시작한다. 또한 올 겨울과 내년 하반기 중 어바인시에 2개 지점을 열고 LA시에도 윌셔가에 학원을 개설하는 등 남가주 전역에 페르마에듀 SAT 학원 돌풍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페르마에듀 USA는 SAT 학원사업이 본궤도에 오르는 대로 한국의 특목고 입시 프로그램을 본뜬 미국 명문사립고 준비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페르마에듀 USA는 13 세리토스 설명회를 시작으로 남가주 전역을 돌며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14일 LA JJ 그랜드 호텔, 15일 다이아몬드바 할러데이인 셀렉트 다이아몬드바, 16일 풀러튼시 크라운 플라자 호텔, 17일 어바인시 힐튼 어바인 오렌지카운티에서 각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열린다. 문의 (213)387-0030
<심민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