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오클랜드서 총격으로 9명 숨져
=====
지난 주말동안 샌프란시스코와 오클랜드에서 발생한 총격으로 총 9명이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9명중 2명은 일요일 SF에서 발생한 총격사건으로 숨졌으며 나머지 7명은 지난 토요일과 일요일 오클랜드에서 발생한 총격사건으로 숨졌다.
◇ 샌프란시스코
2명의 생명을 앗아간 SF총격은 일요일 오후 3시 10분경 콘그돈 스트릿과 메이나드 스트릿 교차로에서 발생했다. 이 곳을 지나가던 피해 차량을 향해 옆 차선 차량에 탑승한 범인들이 무차별 총격을 가해 운전자가 그 자리에서 숨지고 동승자는 SF제너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역시 사망했다.
SF경찰은 현재 사건에 대해 조사중이며 목격자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다.
제보: (415) 575-4444.
◇ 오클랜드
주말동안 7명의 생명을 앗아간 오클랜드 연쇄 총격사건에 대해 경찰은 사건의 연관성을 찾지 못해 개별수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 토요일 오후 3시 30분경 8656 맥아더 블러버드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해 한명의 피해자가 하이랜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다. 경찰조사결과 피해자는 여러발의 총격을 받은 것으로 들어났다.
▷ 토요일 오후 8시경 풋힐 블러버드와 세미나리 에비뉴 사이의 탐스 치즈 키친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해 한명이 숨졌다.
▷ 토요일 오후 10시 30분경 18가 동쪽 300번지 럭키 수퍼마켓 주차장에서 청소년 한명이 4발의 총격을 받고 숨졌다.
▷ 일요일 새벽 1시 30분경 17가 동쪽 5900번지에서 한명의 총격을 받아 하이랜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다.
▷ 일요일 새벽 4시 18분경 90가 에비뉴 2400번지 인근에서 청소년들이 그룹을 지어 파티를 벌이던 중 싸움이 벌어져 한명이 총격을 받고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다.
▷ 일요일 오후 6시 15분경 브룸리 에비뉴 6,200번지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해 두명이 숨지고 한명이 부상당했다.
<김덕중 기자> djkim@kor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