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크라멘토 경찰국 강력반이 사우스 지역에서 열다섯의 흑인소년을 체포했다.
8월 22일 금요일 밤 11시 8분경 새크라멘토 경찰국은 메도우뷰 로드와 디트로이드 불리바드 지역에서 총성이 울렸다는 신고전화를 받았다. 경찰은 11시 10분경 사건 현장인 7818 디트로이트 불리바드에 도착했으며, 네 사람의 피해자를 발견했다. 열여섯살인 소년은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으나 입원중인 다른 3명은 완전히 회복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사망한 로버트 헤인즈는 사건 당일 저녁 6시경 친구들과 스테이트 페어에 간다고 집을 나섰으며, 코치조차 과거에 갱단과 연관된 것을 몰랐을만큼 품행이 단정한 모범적인 학생이었다고 한다. 새크라멘토 하이스쿨 풋볼팀 선수들은 23일 친구를 추모하며 오크팍을 통과하는 침묵행진을 했다.
새크라멘토 경찰국의 보도자료에 의하면 사건발생 당시 사건현장에서는 백여명이 참석한 대규모 파티가 열렸으며, 참석자 대부분이 미성년자였다. 갱단원들도 파티장에 있었으며, 말다툼이 갑자기 총격전으로 번졌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십여명의 증인들로부터 증언을 확보하고 열다섯살 흑인소년을 체포했다. 경찰은 범인 체포에 결정적 단서를 제공하는 제보자에게 1,000달러의 현상금을 내걸었다. CRIME ALERT (916)443-HELP
<이정민 기자> ngmsystem@yahoo.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