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의 매니저 신윤미(오른쪽)씨가 세일하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한국제화업계 선두주자 금강제화가 파격 세일에 돌입했다.
미국내 유일한 금강제화 직매장인 뉴저지점은 개점 2주년을 맞아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간 전품목 20% 일부품목에 한해 3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소량 다품종 시스템을 지향하는 한국 시장의 정서를 그대로 가져와 현재 비제바노, 랜드로바, 에스프렌도 등 15개 브랜드 수천 켤레의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캐주얼화, 레저화, 골프화 등 제화와 핸드백, 양말, 벨트, 지갑 등의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항균 및 냄새제거에 탁월한 은나노 슈즈, 신발의 무게를 반으로 낮춘 초경량화, 정장과 캐주얼에 어울리는 로퍼 등도 판매중이다.
특히 금강제화는 미국인보다 두꺼운 한국인의 발에 딱 맞는 디자인공법으로 장시간 서있는 직업을 가지거나 편하면서 세련된 신발을 찾는 선호하는 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송아지 가죽, 양가죽 등으로 만들어진 롱부츠, 앵클부츠, 미들부츠의 가격대는 150~250달러선이며 여성 및 남성정장 구두는 100~150달러면 구입이 가능하다. 3살짜리 아동화는 물론이고 미국 메이커에서는 구하기 힘든 6이하의 작은 사이즈 구두까지 구비하고 있다.
유통마진이 적어 한국보다 15%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또다른 장점이다.금강제화의 매니저 신윤미씨는 “100달러선이면 이탈리아 명품제품에 비견될만한 세련된 디자인과 최고급재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며 “특히 현재 구두, 핸드백, 장갑, 지갑, 넥타이를 살 수 있는 50~150달러짜리 상품권이 인기이다. 연말연시 한국산 고급제품을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권한다. 신윤미씨는 29일 어너스 헤븐에서 ‘신윤미콘서트’를 가질 예정인 인기가수로 한인사회에도 잘 알려져 있다. ▲문의:201-346-9988 ▲주소: 310 Broad Ave. Palisades Park, NJ
<최희은 기자>
C3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