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된 지 1년 남짓한 왕눈이 부동산(대표 정상구)이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의 22층짜리 고급 콘도 솔레어 윌셔의 독점 분양권을 따냈다.솔레어 윌셔는 LA 한인타운 역사상 비교적 큰 콘도 개발사업이라 할 수 있다.
왕눈이 부동산의 정상구 대표는 “대규모 콘도 분양권을 획득한 비결은 공격적 마케팅에 있다”고 말했다. 그도 그럴 것이 왕눈이 부동산은 자사 웹사이트(www.bigeyerealty.com)를 구축,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사업한다.
왕눈이 부동산의 웹사이트를 들여다보면 전화 및 방문을 통해 문의하는 것 이상의 매물 정보를 얻을 수 있다.커머셜 빌딩과 비즈니스, 주택 매물이 수백 개가 넘으며 렌트 리스팅까지 올려져 있다. 각 리스팅은 가격과 주소, 리스 기간, 보증금, 매매 가격, 교통 정보 등의 정보가 상세히 기입돼 있다. 담당 에이전트의 이름과 연락처도 기입돼 있어 곧바로 연락, 문의할 수 있다.
퀸즈 일대 최다 리스팅 보유를 자랑하는 왕눈이 부동산에는 4명의 브로커와 30여명의 세일즈맨이 발로 뛴다.부동산 브로커 라이선스를 소지하지 않은 세일즈맨들은 델리나 세탁, 빨래방, 수퍼마켓 등 각자 전업 분야에서 다양한 리스팅을 확보하고 있다.
정 대표는 “왕눈이 부동산처럼 웹사이트 구축에 적극 투자한 부동산 회사는 거의 없다”며 “동종 업종들에 정보를 빼앗길 우려도 없잖아 있지만 고객들에게 다양한 매물 정보를 한 눈에 제공하고자 하는 배려가 크다”고 말했다.왕눈이 부동산이 급성장하게 된 것은 공격적 마케팅과 함께 정 사장의 넓은 인맥 때문이라고도 할 수 있다. 청과도매업계에서 다년간 일한 그는 왕눈이 수박이라는 도매업으로 640여군데의 거래처를 확보, 현재의 고객으로 끌어들였다.
사세 확장 계획이 있는 정 사장은 “올해 안에 맨하탄과 뉴저지, 펜실베니아, 캘리포니아 등에 10여개의 지점 및 프랜차이즈를 오픈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문의: 718-321-1515, 주소: 149-36 Northern Blvd. #102, Flushing <정보라 기자>
왕눈이 부동산의 정상구(앞줄 가운데) 대표와 에이전트들이 힘찬 도약을 다짐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