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GA ‘WGC브리지스톤 인비테이셔널’
타이거 우즈 우승, 통산 70승 달성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가 ‘텃밭’WGC브리지스톤 인비테이셔널에서 일곱번째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PGA투어 통산 70승 고지에 올랐다. 이번 우승이로 만33세인 우즈는 잭 니클라우스가 40세에 달성한 70승 기록도 갈아치웠다.
◇ PGA ‘리노 타호 오픈’
존 롤린스 우승, 나상욱 공동 5위
나상욱이 PGA 투어 레전드 리노 타호 오픈에서 공동5위에 올랐다. 선두에 9타 뒤진 공동9위로 대회 마지막 날(9일) 경기를 시작한 나상욱은 버디 5개 보기 1개로 4타를 줄여 라이언 팔머와 함께 공동5위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이로써 나상욱은 올 시즌 21개 대회에 출전해 8번째 ‘톱 10’에 올라 시즌 첫 승이 그리 멀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 US여자아마추어
한인 제니퍼 송 우승
USC재학생인 한인 여자골퍼 제니퍼 송(송민영, 19)이 미 여자아마추어 최고대회인 US여자아마추어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9일 세인트루이스 올드와슨컨트리클럽(파71)에서 막을 내린 대회 매치 플레이 결승에서 제니퍼 송은 제니퍼 잔슨(17)을 3&1(1홀 남기고 3홀차)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 지난 6월 US여자아마추어 퍼블릭링크스 우승에 이어 올해 2번째 아마추어 메이저 타이틀을 휩쓸었다.
◇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VS 캔자스시티 로얄스(홈) 주말 3연전
OAK 어슬레틱스 2승 1패
지난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캔자스시티 로얄스 홈경기로 펼쳐진 주말 3연전에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캔자스시티 로얄스상대로 2승 1패를 기록했으나 여전히 아메리칸리그(AL) ‘WEST’디비전 꼴지를 벗어나지는 못했다.
▷ 7일(금) 9:4승, 8일(토) 6:12패, 9일(일) 6:3승
◇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홈) VS 신시내티 레즈 주말3연전
SF자이언츠 1승 2패
지난 7일(금)부터 9일(일)까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홈경기로 펼쳐진 주말 3연전에서 SF자이언츠는 신시내티 레즈를 상대로 1승 2패를 기록했으나 내셔널리그(NL) ‘WEST’디비전에서 콜로라도 로키스와 함께 공동 2위를 유지했다.
▷ 7일(금) 5:10패, 8일(토) 4:2승, 9일(일) 2:5패
<김덕중 기자> djkim@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