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카르노, 전주 국제 영화제 수상
“술과 여자의 공통점 남자라면, 거절할 수 없다”
제33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 디스커버리 부분 초청, 61회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 국제경쟁부문 수상 및 특별언급, 9회 전주 국제 영화제JJ-스타상 및 관객평론가상을 수상한 노영석 감독의 한국 독립영화 ‘낮술(Daytime Drinking)’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샌프란시스코 포스타 극장서 상영된다.
노영석 감독의 ‘낮술’은 한국 스톤워크사가 제작을 맏고 영화사 진진이 배급을 맞은 독립영화로 이번 SF포스타 극장 상영에서는 한국어 음향에 영어자막이 제공된다.
◇ 줄거리: 우유부단 소심남 주인공 혁진의 5박6일 강원도 여정을 담은 이야기이며 실연당한 혁진을 위로하기 위해 시작된 술자리로부터 시작된다. 술자리에서 친구들은 술기운에 내일 당장 강원도 정선으로 여행을 떠나자고 의견을 모은다.
하지만 다음날, 터미널에 도착한 멤버는 달랑 혁진 뿐. 술에 뻗은 친구들 때문에 시작부터 꼬여버린 혁진의 여행길은 험난하기만 하다. 그러나 그에게도 행운은 찾아오는 것일까. 힘들게 도착한 펜션에서 혁진은 미모의 옆방녀를 발견하고, 때마침 그녀도 혁진에게 술을 사달라 조르는데. 과연 혁진의 정선 로맨스는 성공할 수 있을까.
◇ 주소: SF포스타 극장(2200 Clement St. SF, CA 94121)
◇ 상영안내: www.lntsf.com/4-star_theatre
◇ 문의: (415) 666-3488
<김덕중 기자> djkim@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