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도 쑥쑥~ 신뢰도 쑥쑥~”
갤러리아 농장 4차 오픈 하우스
유기농업보다 더 믿을 만한 자연농업 친환경 야채를 재배하며 올해로 4년째 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갤러리아 마켓(사장 이성욱)은 8월 21일부터 3일간 제 4차 농장 오픈하우스를 마련한다. 조한규 장로에 의해 최초 시작된 자연농법을 전수받아 도입하면서 싱싱한 야채만을 공급하는 곳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갤러리아 마켓의 농장 오픈하우스 행사는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자연농법을 알리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자연농법은 화학비료, 농약, 성장촉진제, 항생제 등을 쓰지 않는 유기농법에 한차원 높여 퇴비 및 각 지역의 토착미생물을 발효시켜 활용, 자연의 순리에 따라 농사를 짓는 방법으로 토양도 회복시키고 작물의 능력도 향상시키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생산, 유기농보다 더 싱싱한 것이 장점이다.
갤러리아 마켓은 이미 지난 4월 농장 오픈하우스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자연농법 야채재배를 확인시키면서 건강한 야채, 싱싱한 야채를 공급하는 곳으로 입지를 굳힌 상태다.
크리스 전 부사장은 “지난 4월 오픈하우스에 다녀간 많은 고객분들은 이미 갤러리아 마켓의 VIP 고객이 되었다”며 “갤러리아를 믿고 찾아주는 고객에 감사할 뿐”이라고 전했다.
직접보고, 직접 만나면 ‘더’ 믿을 수 있는 갤러리아 농장 오픈하우스!
농장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음료수, 간식도 준비되어 있으며 풋배추, 열무, 풋고추, 꽈리고추, 부추, 미나리, 오이 등 맛있게 잘자란(!) 싱싱 야채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온가족의 건강을 위한 주부의 탁월한 선택이 될, 갤러리아 농장 오픈 하우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일시: 8월 21-23일(금,토,일) 오전 11시-오후 4시
▷장소: 12045 Llagas Ave., San Martin, CA95046
▷문의: 갤러리아 마켓 (408)246-0200
<권선주 기자> sjkwon@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