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동안 성장을 거듭하는 식물성 줄기 세포의 놀라운 성장 에너지가 담긴 모나나찌 화장품의 탁월한 효과 직접 확인하세요”
스위스 자생 사과의 식물 줄기세포 성분을 함유, 노화 방지 및 피부 재생 효과가 뛰어난 신개념 화장품이 한인 타운에 출시된다.
피부 재생 ‘EGF 리액티베이터’와 바르는 보톡스 ‘미라본’으로 유명한 10년 전통의 화장품 업체 ‘유도라 인터내셔널’(Eudora International·대표 나계성)이 야심차게 선보인 모나나찌(Mona Nacci) 화장품은 한 겨울에도 신선한 과육을 유지하는 스위스 ‘우트빌러 스페트라우벌’ 자생 사과의 줄기세포 리포좀을 주원료로 한다.
이 성분은 지난해 4월 세계 최대 화장품 원료 전시회인 ‘인-코스케틱스 2008’에서 최고의 첨단 활성성분 상을 수상한 혁신적인 원료로, 줄기세포는 최근 화장품 업계의 ‘핫’아이템으로 떠오른 바 있다.
모나나찌는 줄기세포 성분과 함께 단백질, 콜라겐 자극성분, 펩타이드, 천연보습 성분 등이 과학적으로 배합돼, 피부 깊숙이 작용하는 동시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잘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한국 홈쇼핑을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으며, 지난해 2008년 그래미 시상식의 참가자들에게 제공되는 공식 기념품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2009년 그래미 시상식, 20010년 에이미 시상식의 공식 선물로 선보일 예정일만큼 주류의 인정도 받고 있다.
나계성 사장은 “직접 사용해 본 뒤 효과를 입증해 줄 고객 체험단을 모집 한다”며 “이미 2,000명을 대상으로 샘플 실험을 한 결과 90% 이상이 매우 만족하는 결과를 얻었다”고 덧 붙였다.
모나나찌 화장품은 피부노화의 근원을 바로 잡아주는 고단위 에센스, 깨끗하고 탱탱한 눈매를 유지시키는 인텐시브 아이크림, 촉촉하게 피부가 살아 숨 쉬는 느낌을 주는 인텐시브 크림 세 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8월부터 타운 내 ‘애니 샵 365’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아이템 당 200달러선. 제품 구매 및 고객 체험단 관련 문의는 (877)365-8989
<홍지은 기자>
유도라 인터내셔널의 나계성 사장이 식물성 줄기세포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 모나나찌를 선보이고 있다. <박상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