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시즌을 맞아 예방 접종 및 건강검진 행사가 잇달아 열리고 있다.
워싱턴한인의사협회(회장 김익재)와 워싱턴한인봉사센터(이사장 길종언)는 공동으로 메릴랜드와 버지니아에서 건강 검진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10일(토) 오후 2~5시 메릴랜드 실버스프링 소재 워싱턴한인침례교회(정광호 목사)에서는 건강 세미나 및 검진행사가 마련된다.
세미나에서는 전립선 비대증과 전립선암(최종우 비뇨기과 전문의), 빈혈(이영주 암 전문의), 퇴행성 관절염(전 김 정형외과 전문의)에 대한 예방 및 치료방법등이 소개된다.
건강검진은 내과(김익재), 외과(황동수), 산부인과(신현기), 척추신경(김응권), 한방(강기성), 비뇨기과(최종우), 치과(이기영) 분야로 나뉘어 상담이 진행된다.
또한 독감예방 접종(20달러)이 실시되며 혈압, 혈당, 장암 및 항문, 소변, 유방암 무료 검사도 할수 있다.
행사장 주소는 310 Randolph Rd., Silver Spring, MD이다.
버지니아지역 건강검진 행사는 11월7일(토) 오전 10~오후 3시 버지니아 폴스 처치 소재 성광교회(임용우 목사)에서 실시된다.
내과(권오기, 윤석기), 산부인과(신현기), 척추신경(김응권), 한방(김달수, 문병권), 비뇨기과(최종우), 치과(이기영) 건강 상담과 체지방 검사(무료), 전립선암, 콜레스테롤, 신장 및 간 기능 검사 및 독감 예방접종(각 20달러)이 실시된다.
건강검진 행사에는 한인의사협회, 한인치과의사협회, 한의사협회와 김정화, 장윤경, 양수자, 케이트 임, 테레사 린다우, 이부숙 간호사가 봉사자로 참여한다.
한인봉사센터에서는 자원봉사자, 의사 및 간호사들을 추가로 찾고 있다.
문의 (240) 683-6663.
이밖에도 한인 대형 마켓인 H마트 케톤스빌점과 애난데일점이 독감 예방접종 및 무료 건강검진 행사를 마련한다.
메릴랜드 케톤스빌점은 오는 3일(토), 버지니아 애난데일점에서는 10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독감예방 접종(20달러), 무료 예방검진(당뇨 및 혈압검사), 정신건강 상담, 자가 처방법, 기본적인 약물중독 치료법 등을 제공한다.
문의
(443)612-9020 캐톤스빌점
(703)914-4222 애난데일점
<박광덕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