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한인들이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메릴랜드한인회(회장 허인욱) 송년잔치가 20일(일) 오후 6-11시 마틴스 웨스트 연회장에서 열린다. 이번 송년잔치는 극심한 불경기에 힘든 한 해를 보낸 동포들이 서로 위로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도록 격려하도록 흥겹고 정겨운 행사로 마련된다.
간단한 기념식 후 이준 밴드의 반주에 역대 한인회 주최 노래자랑대회 우승자인 박군자, 안해숙, 박은영, 고소연씨 등이 출연해 흥을 돋우며, 남스태권도 관원들은 태권도 시범을 보인다. 특히 한국 왕복항공권 2매와 대형 LCD TV 등 여느 때보다 푸짐한 경품 및 도어 프라이즈가 마련돼 참석자들에게 행운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에 동포들의 관심과 성원도 달아오르고 있다. 예약자도 당초 목표인 200명을 훨씬 초과한 300명을 넘어서, 준비위가 행사규모를 늘리고 있다. 또 샘스클럽과 필립모리스사가 각 5,000달러, 러셀 BMW와 트리플씨 도매상이 각 3,000달러를 후원했고, 이세희 이사장과 여성골프협회(회장 백성옥)도 각각 2,000달러와 1,000달러를 보탰다.
한기덕 대회장은 “일년에 한 차례 동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추억과 정을 나누는 자리인 만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고 푸짐하게 준비했다”며 “어려운 경제 사정에도 선뜻 후원해준 동포 및 기업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인회는 이 행사 중 한인 및 미국인 대학생 5명에게 장학금도 전달할 계획이어서 행사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 행사에는 쉴라 딕슨 볼티모어시장, 캔 얼만 하워드카운티이그제큐티브, 후랭크 콘어웨이 볼티모어시순회법원 행정처장 등 지역 정치인들도 축하를 위해 참석한다.
이 행사 대회장은 한기덕 전 회장, 이세희 이사장, 백성옥 여성골프협회장이 공동으로 맡았고, 송창익 앤아룬델카운티한인노인회장, 장석우 한인회장특보, 임경석 전 한인회사무총장, 유성옥 전 여성골프협회장이 공동 준비위원장으로 행사 준비에 한창이다.
입장료는 60달러. 당일 현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문의 (410)625-2442,
382-9685,
(443)858-1920
장소 6821 Dogwood Rd.
Baltimore, MD 21244
<박기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