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한인세탁협회(회장 박승찬)는 30일 오후 7시 글렌버니 소재 라 폰테인 블루 연회장에서 경인년 설 대잔치 및 장학금 수여식을 갖는다.
세탁협은 이번 행사를 창립 30주년에 걸맞게 다채롭게 진행한다. 한국 예술원의 특별 공연과 함께 4인조 밴드가 흥을 돋우며, 협회회원 및 종사자의 자녀를 대상으로 장학금 수여식도 갖는다. 장학금은 고교 졸업반이나 대학, 대학원 재학생 중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에게 500달러씩 수여된다.
박승찬 회장은 “유난히도 힘들었던 지난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해를 회원들과 함께 꿈과 희망으로 맞이하는 자리로 만들고자 한다”며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을 권했다.
박 회장은 “세탁협은 1979년 창립 이래 30년간 성장을 거듭, 현재 600여 회원이 등록한 메릴랜드 최대 한인 비즈니스 모임으로 자리하고 있다”며 “매월 정기이사회를 갖고, 회원들간의 친목 도모는 물론 사업 및 전문적인 관리정보 교류, 기술 개발 및 홍보, 각종 세미나 등을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 세탁협은 웹사이트(www.kdam.us)를 통해 협회 안내 및 정보를 제공하고,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해 회원뿐 아니라 일반 동포들에게도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충휘 이사장은 “세탁협의 설대잔치는 매년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을 기념하는 한인사회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며 “설잔치를 즐겁고 뜻있는 만남의 장으로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 행사에는 세탁소용 컴퓨터 풀세트 및 서울왕복항공권,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 순서도 준비된다.
입장료는 60달러이다.
문의 (443)278-3116,
617-2424
장소 La Fontaine Blue,
7514 Ritch Hwy,
Glen Burnie, MD 21061
<박기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