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원(자유기고가)
MBC노조가 또 막가는 행태를 벌였다. 일개 부사장 인사문제로 노조원들이 예의 상투적인 파업을 하며 MBC 본사 앞에 입에 담기도 부끄러운 내용의 현수막과 리본들을 걸어 놓았다.아무리 무능한 대통령이라 할지라도 현직 국가원수에게 최소한의 기본예의도 지킬 줄 모르는 정서와 문화가 이렇게 막가는 지경에까지 이르렀다는 현실이 너무 개탄스럽다. 요즘 한국은 너무 슬프다. 천안함 참사로 유가족은 물론 전 국민이 순직장병들을 추모하는 애도의 물결이 나라를 뒤덮었다.
2008년 2월 이명박 대통령이 취임한 두어달 후부터 계속됐었던 미국산 쇠고기 수입반대와 광우병 파동은 나라를 온통 혼란에 빠뜨렸었다. 불순 배후세력과 이를 부추긴 공영방송의 후광을 업고 수많은 무리들이 벌였던 촛불 시위와 불법 데모때 참여했던 그 많은 사람들은 지금 어디에서 무얼 하고 있는지? 이런 때야 말로 범국민 궐기대회를 개최하여 촛불시위를 벌여야 마땅한 일이 아닌가! 극악무도한 북괴의 수령을 추종하는 좌익세력들이 너무 오랜 기간동안 한국을 지배해온 게 사실이라는 걸 부정할 수 없다. 미국산 쇠고기를 먹고 죽거나 병이 났다고 한 사례가 없음은 세상이 다 알고있다.
작금 천안함 피폭 참사로 잃은 아까운 생명들에 대해서는 어찌해서 모두 조용하기만 한지 사회 전 분야에 고착돼 있는 좌익분자들이 무서워 그렇다면 정말 전율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 대통령을 두고 막말을 하는 세력이 백주대로에서 활개를 치는 한국 풍토가 너무나 부끄럽다. 한국의 이런 현실에 슬픔을 느낀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